다음으로 Rounded Rectangle Tool을 활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 모양을 그려 넣고 노란색 그라데이션으로 채웠습니다.기본적으로 드롭 섀도우에 충분한 공간을 남기면서 배경 내에서 페이지를 최대한 크게 만들었습니다.

, 당신이 목표로하는 키워드를 조금 잃어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allo.io 린 경우 어제 가이드에서 사용했던베이스 낚시 테마로 돌아가 보자. Wordtracker Free 키워드 도구 열기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목과 우리의 설명과 키워드에 사용할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개념을 얻을 수있는 도구로 우리를 데려 올 것입니다.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 마킹 사이트 및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웹 사이트는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를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전세계 요구 사항에서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은보다 수용 가능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은 양의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으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환상적 https://allo.io 인 내에 워드프레스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HTML에 대해 잘 알 필요가 없습니다. 호스팅 제어 보드 내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 공급 업체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도움을줍니다. WordPress를 설치하고 그를 위해 준비된 모든 중요한 것들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 즐거움으로 그것을 할 것이고, 그를 위해 사이트를 설정하는 데 단지 5-10 분이 걸릴 것입니다.

그 이유는 RSS가 다른 웹 마스터가 귀하의 콘텐츠 샘플 (일반적으로 귀하의 헤드 라인과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가있는 두 문장)을 가져 와서 사이트에 넣는 것이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RSS는 정말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의미하므로 전체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위해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웹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의 전체 개념을 능가하자!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것들은 그들이 말한대로 무료입니다; 이해는 당신을 위해 무료이며 행운입니다, WordPress도 무료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WordPress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크기가 약 2 메가 바이트가 될 것입니다.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컴퓨터 시스템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설정합니다. 당신의 웹 호스트에 위로, 그리고 나는 웹 호스팅이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스타일은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WordPress를 사용할 때 테마를 제외하고는 실행되지 않습니다.WordPress의 기본 설치가 포함 된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이 사이트에서 다른 스타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에서 수백 가지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합니다.이 플러그인은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 플러그인 링크에 있습니다.다시 한 번 각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특정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있는 지침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기본 WordPress 스타일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의 모양은 Kubrick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그 사이에, 특정 관심사의 단지 1 개의 파일이 있다 :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Kubrick 심상은 필요로하지 않고 팬시, 더 복잡한 작풍을 위해 필요할 것이다

고정 WordPress 사이트는 아카이브 나 캘린더 등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을 거의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기본 서비스는 WordPress 관리 패널을 탐색하여> 위젯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위젯을 포함하거나 차감 할 수 있으며 사이드 바를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코드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위해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웹 디자이너를 고용의 전체 아이디어를 매우 먼저 얻을 수 있습니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한대로 무료입니다; 이해는 당신을 위해 운이 좋고 무료입니다, WordPress도 무료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WordPress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WordPress의 현재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 크기에 약 2 메가 바이트가 될 것입니다 염두에두고,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그것은에 설치됩니다 당신의 웹 호스트, 그리고 나는 웹 호스팅이 무엇인지 다음에 논의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2007 년에는 1090 명의 헌신자가 있었고 2008 년에는 현재 2840 개의 워드 프레스가 실제로 2015 년에만 11 개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일반보다 훨씬 큽니다. WordPress 그룹은 개발 팀을 5 명의 풀 타임 멤버로 다시 늘리는 3 명의 새로운 핵심 디자이너를 추가했습니다. 접근하는 워드 프레스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에 설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