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없애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인류와 사업을할 수 있는 상당한 의지가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셀러와 이야기하는 능력에 대한 모든 마지막 요청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거래에 집중하려고할 때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위한 올바른 전략의 이유를 찾을 것입니다 많은 좋은 기회가 자신의 이웃과 함께 존재할 수 있습니다,이 특별한 것을 시작하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 순위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시장 투자자들은 자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자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자금을 빌리는 것은 종종 좋은 사람입니다. 직장,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 좋은 소식은 이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입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르니드 서초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아마도 실행하기가 쉽습니다 처음에는 까다로운 시장에있는 거의 모든 훌륭한 집을 찾아야하기 때문에 약간 바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건물을 짓는다면 계약자와 협력하여 효과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더 지루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건물을 소유하고 나면 세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작업을 완료하면 나머지는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모든 재산을 만족시키기 위해 재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압력을 완화, 당신은 단순히 수표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수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 있고 보람있는 경력 중 하나임을 입증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투자자 가족으로 태어 났지만 일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당신이 압도 할 많은 정보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삶의 방식,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 (책임있는 성인의 도움을 받아 매우 젊음) 순례자들 앞에서 이 땅에 처음 왔거나 이 땅에 있었던 사람들은 실제 집을 얻는다.

ROI 당신은 수익 개인 투자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당신의 현금을 추측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시장 사이클에서 지금이 적기인가?

15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해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않고이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로 발전했습니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함께 거래를 할 수 있고 이익의 상당 부분을받을 수 있습니다 (20 %와 50 % 사이).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기술은 주요 논문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살펴봐야합니다. 분류 된 섹션은 인터넷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를 얻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심각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예를 들어보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기사 작성 경험, 나는 심지어 하나의 파일을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우선 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됩니다. 현재 제품은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를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을 실현하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이 당신을 빨리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모든 돈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신 모든 사람들이 좋은 돈을 지불하고자하는 부동산에 대해 지불 할 자금이 있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이 주거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것에 관한 자리입니다. 대학 공을 치기 위해 이사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공 선수가 필드를 치고 선호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뛰는 것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최종 요약은 당신을 돌리는 꿈을 가진 부동산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가족은 미시간 애비뉴로 진출합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개인이 할 수 있는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동기부여된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제안을 하라!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이 돈은 본질 르니드 서초 적으로 대출 대학에서 나온 돈입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시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습니다.

이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및 사실에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당신은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