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 이해 : – 구매자가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합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청중은 제휴 품목을 구매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합니다 대상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합니다

매일 나는 연구 연구 및 가능한 링크 파트너를 이메일로 보낼 수있는 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간을 하루에 한 시간씩 예약합니다. 사이트가 내 것과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다시 링크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는 모든 사람을위한 특별 커미션, 또는 그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링크하는 다른 방법으로 보답해야합니다. 당신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이것을 생각하지 오피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져와야 합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율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려주는지 주목하십시오.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있습니까? 내 말은 당신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이므로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거나 최소한 배워야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월, 분기 등으로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가 제휴사가 충족해야하거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넘어야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하는 일부 개인의 경우 괴물 판매를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하루에 $ 1,000- $ 2,000, 심지어 $ 3,000을 벌지만 대다수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Fred는 Costs와 함께 일하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Costss를 홍보하는 데 적합한 웹 사이트를 개발했으며이 웹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는 소비자를 데려 왔고 Bill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제휴사가 하나의 티어 프로그램인가요, 아니면 그 이상의 티어 프로그램인가요?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직접 제작한 회사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것은 귀하의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당신은 존경 할만한 회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추세에 따라 회사 또는 단일 제품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혜택 팁 # 1 : 지속적으로 가장 큰 수수료 지불을 가진 항목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덜 변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더 큰 요금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환하는 베팅 및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 그 동안, 당신은 저렴한 가격으로 유지해야합니다 ($ 50 이하)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경험이 풍부해질 때까지 제품; 그들은 믿을 수없는 클립으로 변형됩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신용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려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신용 카드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충전 카드 비즈니스의 공식 웹 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하는 기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충전 카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로 고객을 유혹하여 잠재적 인 소비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거나 메인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따라서 많은 확장 성이 있습니다.한 번에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수익 흐름이 있으며, 이는 더 매력적입니다.

이것에 의해 내가 지적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항목, 항상 잠재 구매자에서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동안 당신은 무료 PLR 항목을 사용하여 수많은 기술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

그러나 더 많은 것은 똑같은 일을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무료 짧은 기사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좋은 친구가 나에게 공개 한 $ 15,000에 대한 월별 검색을 보았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항목 검토를 호스팅하고 개인을 평가로 바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평가는 귀하가 제공하려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 합니다. 평가가 끝나면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 시키십시오. 그 후에는 단순히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그렇다면 시장의 유형에 대한 연구 조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한 현금 주입이라면,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열성적인 독자들과 접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