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어린 나이의 그런 학문들이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가입방법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생활방식의 변화와 움직임을 활용하면서 방어적인 요소에 따라 생활하게 되었는가?

50퍼센트 줄씩 다양한 높이의 바닥에서 전화 여론조사가 있었다. 그는 누군가에서 다른 사람으로 뛰어내려 1개의 다리를 착륙시켰다. 비록 다른 다리로 뛰어올라 다른 다리와 함께 완전히 쪼그리고 앉지만, 이것은 기능적인 힘의 진정한 시험이고 유연한 오 BTW가 되기 위해, 이 남자는 내가 항상 찾고 있는 75년의 결과였다.

JP: 아, 학자로서 말했는데, 불행하게도 나는 그 미국 고정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완전히 동의하고 2013년이 나를 조금 더 확장시킬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너는 확실히 모든 스펙트럼을 도달했다. 나는 내가 접근할 수 있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나는 여기서 조금 튕겨나가서 너의 친숙함과 접촉할 것이다. 너는 젊은 나이에 훈련하고 새로운 예술을 계속 배웠고 마침내 너의 첫 MMA 치료 어떻게 했는가? 이것은 개인과 그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가?

오늘날 실용적인 카타 훈련의 새로운 부활과 동의어인 두 개의 이름이 있지만(아이언 애버네시가 가장 널리 퍼져 있고, 그의 책과 dvd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을 추천한다) 사실상 모든 강사들이 움직임을 보여주고, 복사하고, 그 후에 다른 카타를 배우기 위해 가는 것이나, 그리고 나서 나는 와도 류 1세에서 나의 첫 번째 단에게 수여되었다. 10년 후 12카타를 알고 있었다. 20을 초과하는 숫자까지 오르기 위해 오늘 나는 운동 경기와 싸우는 스포츠에 대해 생각만 할 뿐이다. 그러나 나는 이 5에 대해 정말 익숙해지고 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빈 시리즈가 아닐 것이다.

또한 모든 스포츠에서처럼,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은 훌륭한 선생님들이 있지만, 비스를 하는 선진 선수들에게 종이 봉지와 관련된 길을 가르칠 수 없었던 훌륭한 운동선수들이 있다!무술에도 마찬가지고 Mma Sure는 링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선생님이 어떤 전투기에게 당신에게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을 해줄 수는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선생님이 링에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훈련 연대, 훈련, 운동, 전략을 생각해 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절대 안 돼!

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졌고, 부모님이 재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나의 아버지는 재혼했고, 또 다른 이혼녀는 세 명의 아이, 두 명의 형제, 한 명의 여동생을 꾸리고 있었다. 우리는 모두 세트였다. 우리는 평범한 중산층 가족이었다. 불행하게도 나는 약간 어플링되어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고, 조금 기뻐했고, 내가 가지고 있는 감사한 상품들을 더 강하게 만들었다. 현재

마지막 메모에서, 결코 한 규칙 선수들이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에 비해 거의 덜 비교되는 것을 보지 못한다.

이런 말을 하는 가운데, 불행하게도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즐겁다. 한 번의 작은 운동에서 타오르는 칼로리의 양은 마음을 강요한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표준적인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정확히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가? 누가 알겠는가, 당신은 심지어 그것에 동기부여를 받을지도 모른다.JJ: 나는 보존이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견고한 강사와 무술과 관련된 어떤 것에 머물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부모들은 무책임한 정보와 그들이 말하는 사실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고, 그가 총을 쏠 것을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그에게 적절한 총기 안전과 일련의 규칙을 가르쳐야 한다.

무술과 같다. 나는 누군가를 때리는 법을 가르쳐주고, 내가 하기 위해 먼저 해야 한다.

학교에서, 나는 전략뿐만 아니라 규칙과 추론도 알아야 한다.

모래주머니 훈련과 관련된 이점은 크로스 피터와 씰 설치기뿐만 아니라 군대 내에서 전투 선수, 스포츠 팀, 소방서에 의해 빠르게 실현되고 있다.

모래주머니 훈련으로 리프트는 결코 진정으로 선형적이지 겜블시티 가입방법 않다. 예를 들어, 다른 온과 프레스에서, 바벨을 들어올리는 것은 무게 균형과 중심에 따라 더 간단하다. 이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래주머니가 진정으로 힘을 실어주고, 활성화시키기 위해 부하를 요구하는 것은 아니다. 작은 안정화 힘줄뿐만 아니라 큰 근육 모래도 넓은 곳에 분포한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다음 번에는 철물점을 시험해보고, 50파운드의 모래 봉지를 잡고, 당신 자신의 위로 올려라. 그것은 거의 50파운드의 무게에 비해 두 배나 되는 느낌이다.

갑자기 카타는 진짜 전투 기술의 도서관과 관련된 공석의 춤에 대해 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거리 만남에서 적용 가능하고 유용합니다. 그래서 누가 훈련에서 이것을 하는가? 내가 원하는 여러분의 수

지역 수준에서의 mma와 고투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슬링, 유도, BJJ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MMA 제공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