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불쾌감이 돌아 왔습니다. 나는 실제로 몇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입니다. 게이머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 시즌은 거의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셀틱스는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전체 리그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기다릴 수 없어요

1996-97 시즌 불스는 1997년에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보호했다.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에 맞서, 불스는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마이클 조던은 그의 다섯 번째 결승전 MVP 상을 받았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검증차트 .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결국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실제로는 5 초 이상 중단 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동안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시간 안에 덩크슛을 할 수 없다.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덴버와의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 그가 트레이드한 곳이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와 계약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도 급격히 향상된다.

모든 톱 포인트 플레이어,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너무 많은 샷을 고려하여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이 과대 평가된 그룹에 돈을 쓰지 못하게합니다. 개인은 슈퍼 스타와 상위 플레이어가 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 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개인에게 확신시키다

The Huge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팀(Wilt Chamberlain이 1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은퇴하자마자 Robertson은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슬프게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비디오 게임 당 30 분 동안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그의 방법을 다시 사용하고 실제로 매 경기마다 정확히 같은 분을 뛰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NBA 약자 은행의 많은 도박꾼은 플러스 포인트 또는 불리한 예측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입찰자가 특정 팀이나 게이머에게 베팅 할 때 당황하게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새로운 도박꾼이 당황하게되는 것은 받아 들여지는 현실입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개인이 베팅 경험이 없다는 것 검증차트 입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어느 팀이 더 보람을 느낄지 모릅니다. 그들이 내기를 할 때, 숙련 된 베팅자는 자신의 방법과 방법을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NBA 약자에 베팅하려는 경우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NBA 2K8은 플레이 스테이션 2, 플레이 스테이션 3, Xbox 360에 대해 독점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컴퓨터 게임입니다 2 년 전, 표시 2K 스포츠는 콘솔의 다음 세대에 첫 벤처 그들은 충분한 첫 인상을 만들었습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2015에서 한 번 향상됩니다 다시 NBA 게이머가 진정한 삶에서하는 모든 일은 게임에서 성공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이동은 플레이 오프에서 Tracy McGrady가 질식하는 것처럼 평범합니다. 미안한 휴스턴 폭죽 팬이지만 LeBron James가 놀라운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군중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 박수를 보냅니다. 비디오 게임은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입니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게임을 보고 있었다면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아마도 내 개념 하에서 Slam Dunk Contest에서 진정으로 에이전트를 얻고 자하는 그룹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를 위해 로비하기 위해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비디오를 YouTube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원하는 게이머 만이 슬램 덩크 챔피언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도록하는 긴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들이 똑똑하게 내기를 하는 가장 좋아하는 선수일 수도 있지만, 남부 플로리다 르브론스의 선택권을 넘어 NBA 팬들과 함께라면 그들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