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사람인 것을 인식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은 최고의 개인에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혀있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제거 할 수있는 것은 없으며 메모 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두 명의 회원간에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납니다 다른 회원간에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중립적 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믿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감정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선행이 잘못 해석되어 비난을받을 것입니다

셋째, sns 마케팅은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 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 및 Twitter의 팔로어를 모두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생성하는 것은 큰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소셜 네트워크 영향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은 회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 성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의미에서 입소문 마케팅의한 유형입니다. 입소문은 귀하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거실에있는 옛날, 당신은 약 10 명의 사람들을 주입 할 수 있습니다, 기껏해야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와 함께, 우리는 네트워크 마케팅에 남아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mlm 개인이 될 것입니다 왜? 그들은 모두 회사를 구축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발견하고, 작업 개설에 대한 리드를 얻고, 합작 투자를 설립하면서 이러한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계속 생각할 수 있습니까? 혁신적인 포인터를 활용하여 전문가의 지위를 확립하여 서비스와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해야 한다.

귀하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귀하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낭만적 인 의미에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자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회사를 운영하는 여성을 대상으로합니다.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합니다.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멋진 윙윙윙 거리지 않도록하십시오.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여 당신의 타겟 고객이 당신과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훨씬 적게 입력하기 위해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생성할 수 있다.

당신은 위에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모든 고객들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력의 대부분을 거기에 소비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비디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YouTube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올릴 수 있으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 시간의 헌신으로 인해 훌륭하게 발생하는 기사를 찾기 위해 매우 힘들어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불가능합니까? 나는 그것을 가정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특별한 변수들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당신이 바라던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불만족하지 마라.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Tao of Social Media 마케팅 방법을 푸우의 Tao의 라인을 따라 생각해보십시오. 바로, 꿀 문제가있는 곰 푸우가 실제로했던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푸우 이야기가 끝날 때마다 몇 마디의 지식 (즉, 내용)이있었습니다. MLM 시장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하고, 그것을 해결할 수있는 훌륭한 자료를 갖추고, 번성하는 팬 집단에 대한 지속적인 기반, 이전에는 소셜 네트워크의 타오 (Tao of Social Network)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틈새 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sma에서 어슬렁거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