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으로 여기에 반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제품을 행상 유지, 거기에 25 %, 당신은 하나를 찾을 경우 아마 50 %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만들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이해할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 앉는다.

플래티넘 점화기!자동적으로 모든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가정하지 말고 바가지로 무시하지 말고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 시장에 특별하게 관심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웹 사이트에갔습니다. 그들은 용어 나 현실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20 개 이하로 가면 purl sewing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사겠습니까?

자, 단순히 어떤 웹 사이트도 당신에게 훌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량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 링크를 다시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아마 그들은 제휴 제품에 연결 된 수많은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약 30-50 페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엑스비디오 지를 가지고 후, 그들은 웹 사이트에 대 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훨씬 더 나은 결과와 함께 더 나은 방법입니다 몇 개의 기사를 넣어 그 후 순위를 얻으려고 시도, 다음 다른 2 기사를 넣어 등등

말 그대로 제품을 제공하려는 개인의 전체 군대라는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제휴사가 자체 광고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제품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 100 이상이며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나는 약물 및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고 말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제품이 있지만 제약 제품은 합리적으로 판매하기 쉽습니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명심해야 할 좋은 계획은 3 시간입니다. 교육 1 시간과 마케팅 2 시간. 그리고이 시간 프레임을 고수하십시오. 한 시간 정도 전에 일어나거나 TV를 보지 않고 하루에 2 ~ 3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리고이 멋진 아이템 선택에 충실하기 위해 헌신하십시오.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당신이 훌륭한 아이템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제품은 또한 우수한 전환율 (3 %에서 5 %)을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위해 더 많은 현금을 얻을 것입니다, 홍보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매력을 알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해야하고 당신의 공급 업체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요구하지 않습니다 공급 업체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르게하려고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즉, 당신은 독특해야합니다. 기존의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제공되는 판매 및 마케팅 피치에 눈이 멀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 할 수 없습니다. 창조적 인 주스가 흐르고 가능한 소비자에게 그들이 떠나지 못하게하고 머물게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에 충분한 초기를 제공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심은 미덕입니다.

PREsell : –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PREsell을 생각하십시오. 단순히 제공하는 대신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을 가맹점 웹 사이트로 회부해야 합니다.

목록 구조 : – 고객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하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고객을 자극하십시오.

잡지는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합니다. 그래서 틈새 시장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수년간 판매한다면 틈새 시장 때문에 돈이 엑스비디오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됩니다.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가 날짜와 소득을 생성하려고하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대신 길고 끔찍한, 그리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가 많이 있습니다.

연결 또는 백 링크는 또한 Google이 귀하의 웹 사이트가 어디에서 끝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살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절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