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기능을하는 영역입니다 당신은 당신을 공정하게 치료할 준비가되어 숙련 된 정비공에게 자동차를 가져갈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분명히, 진실한 수리 작업장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지게차운전기능사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자동차가 고장 나기 전입니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혼란 스러울 수 있으므로 자동차 수리 손실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한 경우 완전히 작동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결함이있는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 가기 전에 수리 할 주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이 위기에 처하기 전에 발견하십시오. 가서 일상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상점을 좋아하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가 있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을 청구했는가?

차량 경험이 없더라도 스스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행동 지침에 따라 행동을 제공하는 차량용 핸드북을 구입하십시오. 많은 자동차 수리 비용이 인건비 때문에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부품은 비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매장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몇 달러 만에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처리하기로 선택한 경우 기존 서비스 보증이 무효화되지 않음

당신의 십대가 다른 곳에서 발견하지 못할 수도있는 또 다른 기본적인 자동차 자동 수리 upkeepidea : 타이어 트레드를 체크 아웃하는 방법 닳은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들은 또한 타이어에 박혀있을 수있는 대상을 찾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가 똑같이 사용되고 있는지 알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언제 교체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방법

상점에 대해 제기 된 불만 사항에 대해 bbb에 문의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고객의 이행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위치는 웹입니다. 상점에 대한 검토 또는 의견을 말할 수있는 수많은 출처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어려움은 자동차 수리의 빈도에 대한 이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 상점이 진실된 날들은 효과가 있고, 몇 개의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악당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연료 게이지를 검사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왜? 그것은 탱크에서 물과 응축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녹과 부식이 연료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연료 안정 장치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연료 선택 귀하의 차량은 일상적인 무연 연료를 사용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주유소의 펌프에이 기호 (87)가 표시됩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가 수준을 나타냅니다. 낮은 등급의 지게차운전기능사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부스트되고 무거운 노킹이 발생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가 엔진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귀중한 돈과 시간은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매번 절약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가져 가기보다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편의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우, 이 두 개인은 그들의 차량에 대해 무언가를 배우면서 스스로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어떤 사람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비사가 지불 할 수있을 때 자동차와 트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하는 이유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적인 점이지만 매번 정비사에게 의존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있는 수리에 당신을 팔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 청구되었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정비사가 범죄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실입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사업을 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들어 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쉬운 형광등 조명과 반사판이 있습니다. 금속의 뒤틀림에 의해 개발되고 수리 과정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됩니다. 적절한 사용법은 아무도 알지 못하는 수리 작업과 수리 작업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