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콘텐츠를보다 관련성있게 만드십시오 – 사람들은 처음에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이 게시 한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확장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구독자 목록과 팔로워에 관한 것이지 사용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편리하고 가치있는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하십시오.

그래서 소셜 영화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서 당신의 틈새 시장을 확보하십니까? 그것은 기본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집단적으로 일반적인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먼저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달성하려는 틈새 시장이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달성하려는 성과를 결정하십시오. 전반적인 결과를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오피가이드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알릴 때 정확한 사람들에게 받고 있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여러 곳에서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가장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므로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하기보다는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해야합니다.

정말 친절하십시오 – 확실히 화나지 않는 전문가 –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성가시게하는 것은 효율적인 사람들에 의해 거부당하는 것과 함께 끝낼 수 있습니다 – 당신이이 사이트에서하는 모든 일에서 매력적이되고 실제로 당신을 격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무료로 등록하여 업계에서 Twellow가 Twitter 사용자를위한 옐로우 페이지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Tweepi와 계약하여 업계 지역을 대상으로한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하지 않는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판매하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업계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소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 및 광고를 포격해야합니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내부에서 sns 마케팅을 피치하지 마십시오.

만약 페이스북 페이지의 양이 이미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사람이다. 그래서 당신이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의 존재가 사회적 영역으로부터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원하지 않는가? Facebook을 사용하면 대상 사람들과 실제로 연결하는 것이 이전보다 쉬워졌습니다. Facebook은 도구, 통계 및 모든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멋진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팬 페이지에 저장된 Build Facebook 앱을 사용하십시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과 같은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작업 할 때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당신은 가방에 대한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할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콘텐츠가 신선하거나 연인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때이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방문하게하여 트래픽을 생성하기위한 것입니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Tweet 추가가 포함됩니다이 획득 콘텐츠 자료 또는 항목의 하단에이 버튼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 Press Need to know 또한 블로그와의 링크를 포함하도록하십시오 남성 또는 여성 주위에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당신의 클라이언트/리더스를 돕는다 – 당신이 사업에 있더라도, 당신의 모든 클라이언트가 당신이 수 없는 곳에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도울지도 모르는 다른 기업의 연결, 정보 및 자원을 기꺼이 게시하는 것을 원하기 위하여 제공할 수 없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적절한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Face Book Fans, LinkedIn 및 Twitter의 팔로워와 같은 유해 가스를 총 추적하여 강력한 결과를 산출 할 수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를 구성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멋지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 (즉, 일이 일어날 수있는 기회)은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회원과 직접적으로 관련이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바이러스 성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것은 입소문 마케팅 캠페인의 한 형태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도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비디오를 촬영하고 사진을 클릭하는 것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단지 접촉 사진과 노래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모든 미디어 기능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거의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한다.

어쩌면 그들이 사용하는 sns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그들의 계획을 요약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정하는 것은 주로 온라인 마케팅 목적에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