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틈새 시장에 매우 관심이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들은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또는 20 개 이하로 가면 purl sew를하는 것이 어렵다는 현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사겠습니까?

당신은 판매를위한 커미션을 만들 것입니다 커미션은 제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제휴사는 거래를 이메일로 보내고 당신은 일반 월급처럼 돈을 벌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하나 이상의 기사를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 매달릴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같은 일을하고있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더 비싼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개인적으로 $ 15,000에 대한 월별 검색을 보았습니다 선도적 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저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당신은 결코 과거에 당신을 위해 꽤 잘 작동했던 것들을 간과하고 떠나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제안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많은 돈을 벌기에 편리한 방법을 떠나고 잊어 버리는 것이 놀랍습니다. 나는 실제로 IM 경력에서 그러한 심각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한번 그 일을 다시 시도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ezine 게시자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단지 몇 가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즉, 전체 ezine 내에서 하나에서 두 개의 제휴사 링크를 의미합니다. ezine 게시에 총판 필수적인 것은 연락처를 개발하고 가입자와의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와 강력한 관계를 맺을 수있을 때, 그들은 귀하의 조언, 권장 사항 및 권장 사항을 가장 많이들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생각하고있는 주제를 기반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요소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진정으로 즐기는 취미와 밀접하게 관련되어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지속적으로 수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시장에 내놓고 실제로 일상적으로 개선하고 테스트하고 그렇게하는 것을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결과적으로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면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커미션을받습니다. 포괄적 인 리뷰는 당신이 작성하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입니다.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한 모든 마지막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사람들에게 훌륭하게 작동하는 도구가 왼손잡이인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알아내야 해요!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게 유지하고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조직에서 번영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이 같은 회사에서 너무 높거나 낮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몇 가지 장애물이 당신을 설득하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전략을 되돌아 가서 그들을 리모델링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나은 새로운 방식을 찾으십시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의 트릭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그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빠르게 실망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나타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발굴하는 것뿐입니다 하지만, 제휴사는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합니까?

당신은 판매를위한 커미션을 만들 것입니다 커미션은 제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제휴사는 거래를 이메일로 보내고 일상적인 월급처럼 돈을받을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의 종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를 작성, 뉴스 레터를 보내, 링크 교환을 관리, 새로운 항목과 틈새를 연구하기 위해 조금해야합니다 휴!네가 해야 할 일만 생각하면 지쳤어.

그래서, 순간의 관심사는 당신이 사물의이 눈사태를 통해 잡초를 뽑고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이후, 모든 말과 행동을 한 후에, 게임의 이름은 제휴 마케팅에서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구별은 최고 소득자가 구성을 생성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