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하는 베팅 외에도, 베팅하는 사람들이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Parlay 거래에서 매력적인 엄청난 확률을 베팅하는 것입니다. 그들을 제공하는 스포츠 북은 당신이 내기 parlay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책상 뒤에서 당신을 비웃고 있습니다. 분명히, 내기 parlay는 어떤 종류의 내기보다 훨씬 해로운 행동입니다. 특히 단일 내기에 대한 은행 업무가 나쁠 때 내 지침은, 단일 내기를 마스터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rongtv.com/page_gBnI04 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당신이 어떤 스포츠에 내기를하든, 게임에서 특정 방법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특정 게이머가있을 것입니다 경쟁은 실제로 수년간 지속되어 왔으며 또한 당신이 활용할 수있는 트렌드 정보입니다 팀이 집 잔디 또는 멀리에서 놀고 있는지 여부 또한 작업 알림 베팅 옵션을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활용하면 시간 내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296, 9HR, 28타점)는 6연속 선발로 운전석에 앉아 있다.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중요한 숙취에 갇혀 있지만, 푸홀스는 4월 평균 250개의 밀워키 프린스 필더(291, 18HR, 41타점)로 경기를 마친 후 마이트에서 강타자 터치를 되찾았다. 올 시즌 푸홀스에 10만 표 차로 뒤진 2008년 리그 선두 18관왕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다.

시카고의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훌륭한 뉴스 절차가 있다면, 레드 삭스는 실제로 레이스만큼이나 심각하게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스턴에 있다면, 어젯밤 일요일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절대적으로 폐쇄했다는 사실을 사랑해야합니다. 특히 조쉬 베켓 (Josh Beckett)의 8 번의 셧아웃 이닝과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나열된 투수 선택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의 시간에 유명한 선발 투수가 실제로 게임을 시작하면 위치 내기가 단지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초보 투수가 변경되면 내기가 취소됩니다.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입니다. 선발 투수가 변경되면 행동 선택을 선택할 때 내기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선택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한지 어떻게 파악하고 좋은 ml 베팅 시스템은 각 게임에 대해 선택할 수있는 대안을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5)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장치 가방이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파이크와 장갑이 분명히 필요하지만 보호 컵 (부족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타격 장갑, 코트 또는 윈드 브레이커와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마십시오. 하루 종일 어느 시점에서 냉각되는 경우 스카우트는 배트 헬멧을 가지고 있다면 배트 헬멧을 착용해야합니다. MLB 시험에서 목재와 헬멧을 제공하지만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하여 추가 속옷을 포장하는 것도 나쁜 개념은 아닙니다. 운동의 오후 부분에 맞춰 건조하 http://crongtv.com/page_gBnI04 기를 원할 것입니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 최악의 공격팀 중 하나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시즌에만 179점을 득점했다. 비수기 동안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함께 공격적 측면의 열쇠로 합류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이거나 모든 주요 공격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의 마지막 위치에 있습니다. 첫 번째 위치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뒤에 75 개의 비디오 게임

애너하임의 로스 앤젤레스 천사 (80-82, 2010년 3 위 AL 웨스트) :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해였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3 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특히 AL 웨스트에서 수년간 우위를 점한 후에도 500을 끝내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실제로 작년에 재건해야했습니다. 시즌 초반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에 조각들이 예상되었습니다. 올해 오프 시즌에 Carl Crawford와 함께하기 위해 그는 보스턴 레드 삭스 감독관으로 향했다. Mike Scioscia는 14 개의 신시내티 레즈 (27-26)를 해야할 일이 많다. 신시내티 레즈는 실제로 일요일 밤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여 9 개의 비디오 게임 중 2 개를 실제로 획득했다. 레드 스는 시즌 중 500 개 이상의 게임과 45 개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는 실제로 공격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타율 1위에 근접해 있다.

제이 브루스는 실제로 홈런으로 NL을 이끌었다. 신시내티는 월요일 밀워키 메이커스와 함께 거대한 3개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Josh Johnson, MLB 보너스 이닝의 혜택을 받은 말린스 위성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