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변화들로 개인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가진 정적 웹사이트에서 시작한다.

핵심은 게시물 대신 페이지를 사용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한 세오로 추가하는 것이고, 당신의 사이트는 유별나게 멋진 정적 웹사이트다. 위젯으로 사이드바 모양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WordPress는 만족스러운 페이지를 추가하기 위해 너무 도움이 된다. Services The Reactive WordPress 관리자라고 불리는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마우스를 클릭하고, 페이지 단추 아래에 새로운 목록이 펼쳐질 것이다. 제목 상자 추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mtpolice888.com 서비스 아래 큰 상자에 있는 동안 광고에 필요한 어떤 종류의 서비스라도 입력하라. 실제 세계 페이지 정보를 입력하면, 이제 웹사이트 클릭에서 볼 수 있도록 게시물을 게시해야 한다.

게시 버튼에서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하여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다음 날 블로그의 관리 요소를 뒤적거리며 당신이 아주 분명한 곳에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특성을 파악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던 다른 것들은 블로깅과 관련된 어떤 특징들이 있었다. 그것은 나에게 분명히 되었다. 당신은 나의 블로깅 사이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르고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과 매우 시간을 흡수하는 것이다.

닐슨 사이트(그리고 내 사이트, 허락에 의해)의 모델은 우아하게도 지금 데이터 워드프레스 전달의 목표 또한 제품을 전달하는 주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디자인은 방문자 상호작용성의 새로운 추가된 특징을 Jakob 모양으로 언급할 것이다.

자신의 도메인과 관련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면 또 다른 큰 이점은 무료 블로그 플랫폼으로 웹 페이지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웹 사이트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다.

블로그 주변에서 에너지와 함께 보냈다면 가슴 아프다.

폴더 아이콘을 옆에서 클릭하고 공용_html 텍스트에 표시되지 않음으로써 공용_html 폴더를 엽니다.이를 클릭하면 공용_html의 모든 파일과 폴더가 표시되고 공용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위치만 표시됩니다.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하기 위해, 나는 당신이 각 Extension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찾는 사람 저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 지침을 볼 것을 권고한다.

첫 번째 언급은 개인 계열사 마케터와 관련이 없지만 WordPress MU MU MU로 알려진 것에 관한 http://mtpolice888.com 것이다. 멀티 유저를 대표하고, 한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기업, 그룹, 조직에도 실제로 적용된다. 또한 그들 자신의 서버를 얻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가진 슈퍼 계열사 마케터들도 있다.

곧 당신은 워드프레스 MU에 대해 잘 알 수 없는 규모에 도달하게 된다.

블로거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에 의해 엄격히 금지되어 있지만,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이 일이 발생하면 상황은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 주최 블로그는 재판매될 수도 있기 때문에 블로거들도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재판매함으로써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하지만 전문 블로그를 얻는 데 있어서 가장 확실한 선택은 확실히 다른 블로그 플랫폼과 달리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비스인데, 이는 스스로 호스팅한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달성할 수 있는 많은 요소인 경향이 있다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A 슬라이스는 더 큰 이미지를 만드는 데 더 이상 의미가 없다. 이 경우, 블로그 양식에서 나는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를 사용하여 블로그 페이지의 과거를 생성할 것이다.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제출물이 추가됨에 따라, 두 열 배경을 확장하기 위해 슬라이스가 수직으로 쌓입니다.이 이미지는 브라우저가 블로그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입니다. 블로그는 쉽게로드됩니다

오늘 강연에서는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와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 강력한 커뮤니티와 함께 결합된 이 특정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제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또는 유료 회원권과 관련하여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사이트

블로그를 설치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베이스의 어떤 형태가 필요하다. 블로거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고, 그렇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