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얼마나 희귀한가? 이와는 대조적으로, 약 1,400만 개의 은이 회수되었다. 금에 대한 필요성은 결코 커지지 않았다. 고대처럼, 금속은 경제적 불안정을 두려워하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집으로 남아있다.

2007년 이후, 금 1온스의 비용은 약 600달러에서 약 1,300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 주 한 고객이 나에게 그 감소가 어디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것이 길고 먼 길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지 몇 년 전에, 내 어린 사촌이 나에게 다가갔을 때, 온스당 800달러나 900달러의 비율이 하늘 높이 나타났다. 그리고 투기적인 돈의 물결이 가격을 훨씬 더 크게 몰고 갔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쿠코인 우리는 그러한 조수가 바뀌었을 때, 그들은 바위에 온갖 종류의 투자를 남길 수 있다는 것을 계속해서 보았다.

훌륭한 실적을 가진 금 중개인, 딜러 및 화폐 주의자와 협상하십시오. 금은 탐욕스러운 사업가를 끌어들이는 것처럼 돈을 가져 오기 때문에 시장에서 존경받는 이름으로 금을 판매하여 판매하는 금의 진정한 가치에서 찢어지는 것을 피하고 그러한 종류의 사업가와의 흥정을 방지합니다.

물론 금광 회사의 주식을 살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하는 일이 사업의 생존 가능성에 내기를 걸고 금광이 조직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잘못된 관리, 부패 및 절도와 함께 홍수, 침강 쿠코인 및 구조적 실패와 같은 문제를 겪는 것처럼 정말 위험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측면은 광산 사업의 주식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승리하면 보상이 클 수 있지만 안전한 베팅과는 거리가 멀다.

금 선물 계약은 실제로 그것을 포착하지 않고 금의 가격 움직임을 구입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가치의 10 %만큼 적게 내려 놓으면 많은 양의 금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선물의 문제는 지침에 금이 가면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깨지면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가치의 10 %를 설치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금의 비용이 5-10 % 감소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 선물의 일부 또는 전부는 경험이없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금 뮤추얼 펀드는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금을 구매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ETF, 대안 및 선물과 함께 수많은 금광 사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주식 및 ETF와 약간 다릅니다. 웹을 탐색하고 즉시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구매 비용은 주문을 한 거래일이 끝날 때 펀드 가격이됩니다. 다시 한번, 당신의 연구를 할 때, 일부 공유 된 기금도 마찬가지로 부하를 부과합니다. 인수할 때, 판매할 때, 그리고 심지어 두 가지 방법 모두 로드 펀드가 없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주의 깊게 투자하십시오.

종이를 쉽게 인쇄하고 나서, 우리가 그의 현금을 전액 갚을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돈을 이용하는 이익을 위해 그에게 이자를 지불하라고 요구하는 뻔뻔함을 가진 뱅크스터 씨처럼 말이다. 이것은 고리대금업의 나의 의미다. 종이 조각을 개발하고, 그것들이 현금인 것처럼 가장한 다음, 그것의 사용에 대해 실질적인 이자를 부과하고, 만약 당신이나 내가 그 조각들을 인쇄하려고 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추측해 보라. Mr Bankster만이 합법적으로 위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의 동료 Gman은 달러가 폭락하고 사람들이 금괴, 금화, 금 보석을 사용하는 회사 거래에 금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항상 유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거대하고 과도한 현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능력이 없을 것이다!

수집 외에도 금융 투자를 위해 금화를 구입할 때, 나는 진정으로 드문 것보다는 일반적인, 높은 등급의 진리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나쁜시기에 가치를 유지하고 우수한시기에 지역 금보다 상당한 프리미엄을 얻습니다.

현재, 스크랩 금에 대한 구매자가 많이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단지 당신의 금을 얻기 위해 서로 뛰어 넘을 것입니다. 훨씬 더 나은 구매자는 독특한 금 세트를 제안하고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주로 선불 봉투와 당신이 보내고있는 제품을 설명하기위한 몇 가지 유형과 다른 세부 사항의 범위를 가질 수있는 물건을 포함합니다

KB 골드 코스트 저축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지금까지 처음이자 유일한 안전한 골드 코스트 저축 계획 이것이 초기 단계입니다. 어떻게 수행됩니까? 지정된 KB Gold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에게 $ 50 유로 또는 $ 65 미국 달러를 제공하십시오.이 금융 투자는 스위스 당국이 인증 한 작은 금괴 막대와 교환되며 현재 5000 개의 유럽 기관에서 통화로 허용되는 KB 골드 카드 유형으로 교환됩니다

왜냐하면 2002년에 연준과 경제에서의 돈의 양은 금의 비용과 마찬가지로 폭등했기 때문이다. 경제에서 더 많은 현금이 흘러들어감에 따라, 당신이 보유하고 있는 달러는 감소하지만, 금의 비율은 달러의 증가된 공급을 따라잡는다. 예를 들어, 1940년에 그것은 중간 계층의 자동차에 약 1,000달러가 들었다. 그 당시 금의 비율은 온스당 35달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