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분의 추억과 소모적인 드라이브 스토리지와 같은 기능을 포함하여 데스크톱 PC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이 빠르고 매우 정격인 데스크톱에는 현장에 마우스와 키보드가 포함되어 있다.

스펙으로 보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항해99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6기가바이트의 추억, 1테라바이트의 안정적인 상태 스토리지를 보고 있는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용 그래픽 카드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특히 한 함대에 여러 대의 기계를 추가할 때, 심지어 작은 기계까지 추가할 때 가격이 오른다. 전화, 태블릿 및 기타 장치에서 비디오, 사진, 음악 등의 저장 공간을 늘리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33% 더 밝은 1 슈퍼 아몰레드 터치스크린을 갖춘 강력한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하는 PC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각 유형 문제의 장점을 비교하고 프로세서, 스토리지, 메모리, 그래픽 및 디스플레 항해99 이가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Built-for-Business 데스크탑의 경우 Intel vPro®로 구축된 PC를 선택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데스크탑 PC는 책상 위에 놓여 있는 IBM 호환 노트북이다. 일반적으로 노트북과 Mac은 Mac이 개인용 데스크톱을 만들지 만이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서 많은 양의 사진과 비디오를 소매해야하는 경우 워크 스테이션은 업그레이드하기 쉽고 SSD와 같은 몇 가지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사용자 정의가 중요하지 않은 경우 HP 데스크톱 컴퓨터 또는 올인원 디자인과 관련된 단순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Intels NUC 11 Extreme Kit는 혁신적인 Compute Element 모듈과 풀 몬티 GPU 지원을 통해 엄청난 에너지를 충전하여 공간 지향적인 PC 게이머 및 콘텐츠 제작자에게 신발 상자 크기의 강국을 제공합니다. Velocity Micro는 새로운 Alder Lake 기반 Raptor Z55 부티크 데스크톱 PC에서 성능 우선 빌드에 대한 인기를 제공하며, 이는 Core i9/GeForce RTX 3080 Ti 구성의 모든 게이머를 능가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스크톱과 포켓북 컴퓨터가 우리의 삶에서 할 일이 있든 없든, 우리는 웹과 PDA가 우리의 삶을 재작업하기 위해 진행될 것이라고 믿을 준비가 되어 있다.

PDA와 웹을 각각 우리의 개인 데이터에 대한 융합의 강력한 요소로 묘사했다. 새로운 출판 프로세스에 중요하게 기여한 또 다른 종류의 소프트웨어는 페이지 설명 언어 PostScript입니다.

1990 년대에 올인원 유형 데스크탑은 고객이 책상 아래에서 소매할 수 있는 컴퓨터 타워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프로세서를 책상 자체에서 옮김으로써 사용자는 더 큰 디스플레이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풀 사이즈 데스크탑으로 식별되며 타워는 케이블을 통해 모니터 및 데스크탑의 여러 측면에 연결됩니다. 보다 현대적인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에서는 연결이 무선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