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효과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종종 의미하는 것은 사람이 그것을 말하는 곳에 달려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 발명가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이 공은 미국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유로88 초기 축구 유형에서 인기가 있음을 입증하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Mahmud al-Kashgari는 D ⁇ w ⁇ n Lugh ⁇ t al-Turk에서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이라는 게임을 설명했습니다. 게임에서 사람들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게임과 관련하여 사용될 때 위에서 설명한 것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라는 용어에 대해 많은 유쾌한 논쟁이 일어났습니다. 주로 영어권 세계의 다른 구성 요소에서 다른 방식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지역 내에서 지배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축구 코드와상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기반 덮개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 마을의 각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구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의 아내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 주장됩니다. Lindon은 고무 풍선 Bladder와 Brass Hand Pump의 발명을 위한 메달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스포츠를 개방하고 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시작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합법적인 선행 조치의 도입이었습니다. 수년간 활용도가 낮았지 만, 이것은 세련된 게임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규칙 조정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1845 년에 럭비 학교의 세 소년은 학교에서 사용되는 규칙을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것들은 모든 종류의 축구에 대한 서면 규칙의 기본 집합이었다. 축구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스포츠 클럽은 18 세기 중반에 시작되어 1796 년에 경기를 유로88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국 공립 대학에서는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일하는 것(또는 들고 다니는 것)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졌다. 세계의 많은 대안 요소에서 토착민이 수행하는 전통적, 고대 또는 선사 시대의 볼 비디오 게임에 대한 참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누이트 사람들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나중에 Aqsaqtuk라고 알려진 얼음 위에서 수행되는 이누이트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각 경기는 서로 다른 팀 라인을 통해 공을 걷어차고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두 그룹이 서로 평행하게 마주 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REF Fuming 추종자들이 주장하는 것은 심판이 10초를 날려버린 후 시티의 패배는 불공평했다. EARLY PREM 챔피언들은 그들이 마지막 공격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공식 오르사토는 10초 일찍 불었기 때문에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스포츠에서 가장 강력한 연구 도구.모든 플레이어, 모든 직원, 모든 시즌, 모든 게임, 모든 플레이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