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언박스”하라.

특별한 데이터나 능력이 없어도 제휴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고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료 소셜 채널을 전문으로하는 사람에게는 이러한 광고 채널에 대한보고를 돕는 제휴 제품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게시가 순수한 프로모션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상품을 사용하는 데 능숙해지는 것이 청중을 구성하는 것보다 앞서야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우리가 어느 정도 복잡성을 지닌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 전문지식을 만드는 것부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시작하는 것이 보통 더 높다.

나는 또한 ConvertKit을 지적한 후에 그 에피소드를 너무 많이 언급하는데, 이것은 내 제휴 관계를 파는 데 있어 그것을 활기찬 유용한 자원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사실상 당연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수단으로, 그들은 또한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철저하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한데 모았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광고는 당신이 고임금 제휴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가 작동하게 할 수 있다면 훌륭한 방문자 기술이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 당신이 발견한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정직하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즉,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있는 회사가 당신의 사람들을 다룰 수있는 회사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사용할 수있는 제휴사 추적 소프트웨어 중 하나 인 Affiliatly는 제휴 마케팅에 뛰어 드는 중소기업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 오피 열사가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제휴사에게 당신의 소매업자 보상 카드를 그의 추천에 대한 수수료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을 사용하면 판매에 대한 옵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상품을 광고하고 모든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채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판매 실적을 올리거나 제휴 패키지를 단독으로 사용하여 추가 수입을 얻는 방법입니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스릴 넘치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한 달에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동료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고려해야 할 매력적인 선택이다. 게다가, 당신이 그 프로그램을 통해 운전하는 추가적인 추천은, 당신의 수수료 계층의 상위 계층이 갈 것이다. 이 모든 새로운 방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전환 비용과 그에 따른 수입이 가능한 한 과도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를 통해 판매 할 수있는 모든 제품에 8 %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30 일당 $ 300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달성해야하는 최소 판매 목표가 있음을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개의 소매상들이 있는 Shopify는 실제로 낙하산 거래에서 시장 책임자로 입증되었다.

상인에 대한 나쁜 고객은 귀하의 지위와 관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잘못된 추적 기술로 인해 매출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홈 기반 회사 또는 웹 사이트가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추가 수입원을 추가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는 전화기나 노트북과 같은 물리적인 제품일 수도 있고, 보험과 같은 유형적인 장치일 수도 있다.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웹 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에서 사용할 수있는 단일 및 공유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독특한 하이퍼링크를 통해, 우리의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의 효율성과 판매 전환을 추적하여 그에 따라 당신에게 지불한다.

예를 들어, 블로거이거나 큰 소셜 미디어를 따르는 경우, 다른 회사 및 브랜드의 제휴 동반자로 변경하는 것은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현금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의 자신감과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친숙 함을 개발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개인을 시작 하는 수단을 포장.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을 배울 때,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은 너무 간단하고, 그 비유는 꽤 많은 상황을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