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라운드에서, 최고의 7 시퀀스는 2 × 2 × 1 × 1 × 1 홈 코트 샘플을 따르며, 이는 한 직원이 게임 1, 2, 5 및 7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PB중계 에서 하우스 코트 서류를 가질 수있는 반면, 다른 하나는 비디오 게임 3, 4 및 6에서 집에서 재생됩니다. 1985 년부터 2013 년까지 NBA 파이널은 2 × 3 × 2 패턴을 채택했습니다. 즉, 한 팀은 게임 1, 2, 6 및 7에서 하우스 코트를, 다른 팀은 게임 3, 4 및 5에서 집에서 공연했습니다. 더 높은 문서를 가진 모든 컬렉션의 그룹은 1 라운드와 함께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그 내에서 가장 좋은 공통 시즌 기록 중 하나를 가진 그룹은 수행하는 모든 시리즈에서 홈 코트 혜택을 보장받습니다. 예를 들어, 2006년 Denver Nuggets는 44 경기에 출전하여 Northwest Division과 3 번째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47 개의 비디오 게임을 받고 태평양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한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였다.

밀워키는 이 순서가 고속도로에서 5차전으로 향하기 때문에 보스턴에 대항하기 위해 모든 지원을 강화하기를 원한다.

Stephen Curry는 4쿼터에서 골든스테이트에게 늦은 리드를 제공하고 멤피스와의 경기에서 4승을 거두기 위해 득점 광란에 나선다.

스위치는 엠비드에게 일요일 두 번이나 히트 가드를 엄호하도록 압력을 가했다. 처음으로 전 올스타 빅터 올라디포를 향해 점프볼을 강요했다. 두 번째로, 그는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 타일러 헤로에게 공을 밖으로 던지라고 강요했다. Embiid는 더 많은 힘, 더 나은 바스켓 스트라이크, 더 높은 과도기에 가깝다. 엠비드는 2년 동안 자신의 첫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뻔뻔스럽게 캠페인을 벌여왔다. 전국 농구 협회 선수권 대회 우승자들은 책상에 마련되어 있다.

게임 중 최고의 효율성을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MVP 상이 수여됩니다. 이러한 다른 관심 지점에는 이름 지정 권한을 지불한 여러 스폰서의 이름을 구현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80 년대 후반 NBA에 합류 한 Vlade Divac과 Dra ⁇ en Petrovi ⁇ 와 같은 개척자들에 이어 전세계의 많은 선수들이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뛰는 것에서 NBA에서 주연으로 직접 이동했습니다. 2006 년부터 NBA는 NBA Europe Live Tour 내에서, 그리고 EuroLeague American Tour 내에서 2009 년부터 EuroLeague 팀과 대결을 벌였습니다. 2013-14 시즌은 오프닝 저녁 로스터에 92 명의 전세계 게이머가 기록되어 39 개국을 대표하며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1966 년부터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 등 9 개 팀에서 14 개 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듀크스 트레버 킬스는 최근 NBA 드래프트 빅보드에서 미끄러진 많은 선수들 중 한 명이다. 모란트가 기아 NBA 최우수선수(Most Improved Player)를 수상했다. 그리즐리스 올스타 가드가 최고의 시즌을 보낸 후 우승을 차지했다.

2020 년 현재 NBA 게이머는 참가자 당 연간 임금을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유급 선수입니다. 1995년 NBA 파이널에 이어 처음으로 주택 소유자는 사업을 중단하면서 잠금을 부과했습니다. 1995년 여름 시즌 동안 농구 활동은 일어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노동 조합이 두 가지 주요 전투 – 하나는 주인과, 다른 하나는 그 자체와 싸웠기 때문입니다.

유럽 최초의 공식 NBA 리그 경기는 2011 년에 개최되었습니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만 명이 넘는 팬들이 입장하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마주 NPB중계 쳤습니다. 2010-11 시즌이 시작될 때 자유 계약 선수인 LeBron James와 Chris Bosh는 Miami Heat와 계약하여 Dwyane Wade의 멤버가 되어 Big Three를 구성했습니다. 히트는 4년 연속 결승에 진출하며 리그를 지배했다. 2011년에는 댈러스 매버릭스와 재경기를 맞이했지만 더크 노비츠키가 이끄는 팀에 패했다.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과 스퍼스를 향해 2012 년과 2013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결승에서 스퍼스와의 재 경기를 놓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