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의 각 측면이 함께 작용할 때, 각 당사자는 이익을 얻는다. 소비자는 상품을 받고, 가맹점은 수익을 창출하고, 가맹점은 수수료를 내는 구조다. 고객은 당신의 광고 노력과 상호작용하여 관계 삼각형을 완성하고, 그 후에 출판사의 총 판매 깔때기로 추가 이동한다.

일단 그들이 한 가지 물건을 사거나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합의한 동의서를 완성하면, 모든 사람들은 교환의 일부를 받는다. 이 기사는 초보자를위한 제휴사 넷 마케팅의 세계를 통해 단계별 여행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어떻게 현금을 벌 수 있는지 연구 할 것입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 완성과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이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 한 사례에서 직접 나온 것입니다. 나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는 번거 로움을 겪은 결과로 각 마이크에 대한 제휴사 링크와 함께 편안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담배해외배송 판매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결국,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과하기 위한 조치 요청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웹 페이지 전체에 올 수있었습니다.

웹 로그 게시의 경우, 이것은 제출물의 중간에있는 제품을 지적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다시 끝납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위치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개인을 웹 사이트로 되돌려 놓기를 원합니다. 현명한 전략은 시청자와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관리 할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제대로 팔리고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으로 알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은 전자 메일 광고용 ConvertKit, 방문 페이지 용 Leadpages 및 웹 사이트 호스팅 용 Bluehost와 유사하며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룹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의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사실상 자연스럽게옵니다. 이것이 내가 먼저 당신에게이 팁을 제공하기를 원했던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시간이 걸릴 문제를 예상하고, 당신의 지역 사회와 그 그룹 내부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먼저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관련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귀하가 사용하지 않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관심 분야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경우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실행하여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제품을 추천하는 데 신뢰할 수있는 공급원이됩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할 때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공백을 메우기 위해 브랜드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 담배해외배송 팅을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웹 로그로 이동시켜 뉴스 레터 목록을 작성하거나 특별 제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청중과 관계를 맺고 유용하고 관련된 내용을 제공함으로써 믿음을 구축한 동료들과 협력하는 것이다. 모델과 제휴사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제휴 마케팅에서 수익을 내는 비결은 바로 특수성에 있다.

앱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예술적 자산과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용 계정 관리자를 받게 될 것이다. BH Cosmetics 동료는 사용자가 방문한 지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치는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뷰티 업계의 주요 기업 중 하나로 꼽힌다.

귀하의 고객에게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데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까? 이 때문에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누구나 활용할 수있는 기회이며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귀하의 제휴 웹 마케팅의 성공은 귀하의 시청자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시청자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상품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운동을 제공합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당신은 또한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순히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되는 120 일보다 다소 길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이 아티클에 포함된 아이디어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