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틈새 시장을 고른 후에, 당신이 틈새 시장에서 상품을 홍보하는 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도움이 될 수있는 프로그램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에 대한 연구에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최신 미디어의 형태는 기업, 브랜드 및 광고 네트워크가 손님에게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을 다양 화했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제작자들이 구글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으로 부도덕한 동료들이 현금을 버는 것이 더 어려워졌다. 신흥 검은 양은 훨씬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으로 온라인 마케팅 그룹에 탐지되고 알려지게됩니다.

하지만 막 시작했을 때는 위원회의 약속이 문제를 명확하게 보는 것을 지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 거기에 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시청자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오피가이드 말을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의 반쪽에 대한 실수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 좋은 구절을 하고 있다.

하지만 내가 빠르게 깨달은 것은 약속받은 능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치보다 다섯 배 이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한 경우, 내가 알고 있는 누군가가 나에게 소프트웨어 장치만큼이나 유익해 보였다. 그러나 문제가 다시 한번 악화된다면, 나는 특별한 인터넷 호스팅 제공 업체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나는 방문 기간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한 나의 목록에 이메일을 발송하고 2016 년 5 월 소득 보고서의 경험에 관해 썼다. 물론 그런 큰 회사에서는 수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들을 조정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해야 했다.

사람들은 당신이 특정 공간에서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그것이 커피든 뜨개질이든 인공지능이든,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들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되고 정렬되어야 한다.

당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당신의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메시지에 머물러 라. 이것은 마케팅 채널 전반에 걸쳐 나노 및 마이크로 영향력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매월 반복적인 수익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인”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그 점에 관해서, 나는 내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ConvertKit을 얻은 또 다른 참신한 방법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대해 더 많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공 리뷰 사이트를 운영할 때,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그것은 그 장소의 전체 목표에 어긋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경우, 하나의 추천만을 갖는 것은 어떤 형태의 사이트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이 쇼를 하는 사람이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노력이 너무 홍보적인 것으로 나타날 가능성은 항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