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현재 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조언을 따라야 한다.

경쟁자는 동일한 권장 사항을 따라야하므로 그룹과 차별화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동료는 클릭당 $ 0.15- $ 0.75 사이의 수익을 얻습니다.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귀하의 수입은 클릭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비즈니스 중심의 콘텐츠와 점점 더 거리를 두고 있는데, 이는 그것이 점점 더 부정직하고 솔직하지 못한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제휴 광고 지출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우리만 82억 달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여기를 클릭하세요 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는 1-12 개월 동안 Post Affiliate Pro를 사용해 왔으며 회사의 성장에 매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은 우리가 전 세계와 함께 일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방식을 바꿔 놓았습니다. 이는 제휴사가 시청자를 전략화하는 방법에 추가로 영향을 미쳤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성공 사례가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뛰어들 필요가 없다. 하지만 조금만 참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잠재적으로 그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일찍 갈 수 있는 긴 접근법을 얻었기 때문이다. 플러스 측정 스타일, 남성 스타일 또는 어린이 스타일과 같은 특정 틈새 시장에 추가로 드릴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상인에게 나쁜 고객은 당신의 명성과 관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형편없는 추적 시스템이 당신의 판매를 정확하게 귀속시키지 못하는 것은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제휴사보고, 자금, 커미션 관리 및 타사 통합에 해당하는 대부분의 제휴 플랫폼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여러 일반 제휴사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브랜드들이 한 번의 클릭으로 반복 가능한 구매를 만들 수 있도록 해, 그들이 핸드북을 매달 지불해야 하는 월별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은 얻을 수있는 모든 최고의 제휴 상품 및 옵션을 자랑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는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추적, 관리 및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휴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무엇인지, 그리고 환상적인 제휴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만드는 것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전송 요소를 인식 한 후에, 당신은 하늘이이 방법을 통해 수익성과 관련하여 한계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종종 귀하가 단순히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존경하는 제조업체 및 기타 회사와 수익성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시청자와 함께 보다 실제적인 대화를 만들기 때문에 홍보하는 제품 내에서 실제로 고려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 당신은 실제로 어떤 제품든지의 주위에 제휴 기업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청중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반응할 것이라고 가정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반대의 방법으로 간다. 나는 여기 SPI에서 이 일을 두어 번 해냈는데, 아주 잘 해냈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그와 함께,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람들을 실제로 도울 때, 그 사람들 중 일부는 당신의 관대함으로 당신에게 갚을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플랫폼과 같은 제휴 프로모션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가격은 Professional 계획의 경우월 279 달러, Enterprise 계획의 경우월 799 달러로 가파른 측면에 있습니다. CJ 계열사는 또한 브랜드가 파트너의 콘텐츠를 극대화함으로써 리드 시대를 자극 할 수있게합니다. 각 좋은 회사 뒤에는 놀라운 고객 지원 팀이 있습니다!질문이 있으시면 고객 지원 담당자 팀이 24 시간 내내 귀하를 도울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시작 가이드는 구성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가고, 거주 채팅 도움말은 당신이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만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