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사이트 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은 틈새 비즈니스와 잘 작동하며, 추가로 관심 분야를 낮출 수 있을수록 더 높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 내에서 청중이나 네트워크와 전문지식을 필요로 한다.

수익원을 다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기적인 전략이다. 특히 반복적인 커미션을 통해 보다 정기적인 장기 수익 흐름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며, 이는 대개 누적 수익을 증가시킨다. 만약 당신이 돈과 시간이 있다면, 당신은 많은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잠재적 제휴사들의 풀을 넓힐 수 있다.

오피 이 단계를 올바르게 수행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들은 높은 지불금을 가진 틈새 제품에 대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에는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므로 추가 사이트 방문자, 참여한 방문자 및 추가 제휴사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상품, 직원, 장비, 고용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품목에 이르기까지 수업 전반에 걸쳐 제품에 대한 1000가지 평가를 선택할 수 있다.

한 달에 1,200만 명이 넘는 방문자가 있는 이 제휴 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 기법이 없다면, 청중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기 때문에 이메일 마케팅 기법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계정을 열고 계열사에 대한 문구를 설정하려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제휴 커뮤니티 계정 관리자가이를 지원합니다. WP Swings에 게시 바닥글의 파트너로 전화하여 당사의 엠블럼을 제휴 페이지에 연결하거나 “특별 제안” 배너를 포함하십시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보고 훌륭한 경험을 제공 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 할 권한이 있음을 신뢰합니다. 그러나 제휴 제품 사이트에 2X 손님을 더 보낼 수있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CPC 가치를 기준으로 하면 제휴 수익을 적절히 두 배로 올릴 수 있다.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부분은…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증가시킬 필요가 없다. 대신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수입을 강화하는 변환 최적화 캠페인을 설정할 것이다.

제휴 광고는 모두 아무런 노력 없이 엄청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아무리 평범하다고 해도, 진실은 그보다는 조금 더 복잡하다. impact.com 파트너십 관리 플랫폼이 모든 파트너십을 자동화하고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정확한 성능 모니터링은 제휴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Impact.com은 비즈니스에서 정확하고 완벽한 모니터링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관련 평가 및 튜토리얼 키 프레이즈에 대한 SERP 개요를 확인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현재보다 더 많은 백 링크와 훨씬 높은 DR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낙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상호 작용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결코 판매를 창출하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가치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그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은 당신뿐만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하려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한 구매 주문만을 포함할 수 있는 보너스를 던져라.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내에서 그리고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게시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링크에서 클릭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대안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수동적 소득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괜찮은 수익 흐름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웹에 접속하는 것만큼 긴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정말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제공할 청중을 구성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지역 구매, 인터넷 디자인, 카트 통합, SEO 및 안전에 대한 도움을 포함하여 가장 큰 방법의 각 단계를 돕기 위해 수출 전망을 제시합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아마도 미용 산업의 주요 기업 중 하나일 것이다. 그들은 새롭고 진보적인 뷰티 트렌드를 만드는 것에 열정적이며 잔인함이 없는 화장품에서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을 데려오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이러한 리드를 전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정기적으로 프로모션과 판매를 운영합니다.

반대로,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매우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끌어 들이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제휴 기업가들이 얼마나 빨리 돈을 벌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업을 추가적인 정규직과 비슷한 한 가지로 발전시키는지는 매우 특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