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Extra 회원은 PlayStation Plus Essential의 모든 스포츠 콘텐츠 자료를 즐기고 수많은 PS4 및 PS5 게임을 제공하는 Game Catalog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세션 내내 학습자를 수반하고 근로자가 필수 정보를보다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대체할 수 없습니다. 큰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질문과 함께 라이브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거나 원격 플레이어와 스포츠를 공유하십시오. Childish Gambino, Wolf + Rothstein 및 MediaMonks의 Pharos AR은 세계 최초의 멀티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AR 음악 경험에서 Childish Gambinos 신비로운 세계로 들어갑니다. Abe의 오디세이는 트로피를 제공하지 않지만 Bend Studios는 Syphon Filter가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학년 학생이 분수를 이 시각적 공간 모델 하우스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분모와 비교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벳무브(벳엔드)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이 전문화된 초점을 필요로 한다는 우리의 인식을 벳무브(벳엔드) 확고히 했다. 단순히 헌신적인 투자 자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비디오 게임 자체가 사업이기 때문에 독특하고 미래 지향적인 운영 능력도 필요하다. a16z 비디오 게임 팀의 더 많은 통찰력을 위해 – 비디오 게임의 트렌드, 업계를위한 방법 및 회사 구축 조언 – 여기에 가입하십시오. Limited Run Games는 좋아하는 디지털 및 레트로 게임의 공식적으로 라이센스 된 신체 버전의 작은 배치를 생산합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는 개발자 11비트 스튜디오에 의해 스페인에서 온 문라이터라고 불리는 스포츠를 포함하고 있다.

이 RPG 여행 레크리에이션에서 게이머는 목가적인 마을의 상점을 하루 관리합니다. 밤이 되면 게이머들은 지하감옥을 발견하고, 괴물을 죽이고, 미스터리를 풀게 된다. 문라이터는 지금 15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을 추가로 출시하고 있다.

Direwolf Digital에서 개발한 Exploding Kittens 레크리에이션은 플레이어가 Exploding Kitten을 피하기 위해 카드를 그리는 독특한 카드 게임의 기본 게임 플레이를 유지합니다. 사용자들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갑판을 지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두 개의 새로운 독특한 플레이 카드인 레이더와 플립 플롭을 가지고 놀 준비가 될 것이다.

인기있는 주사위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게임을 하는 것처럼 인기가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주사위와 포커 큐브는 원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사례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운 구성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이동을 해결해야 합니다. 퀴즈 게임은 대부분 개인이 얻는 질문에 근거하여 무작위성을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효율성을 침해하지 않도록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연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구현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레크리에이션의 자격이됩니다. 현재 계획에서 감소 계층 계획으로 변경하려면 PlayStation Network 계정의 설정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구독 탭을 선택하여 PlayStation Plus 멤버십 계획을 처리하십시오. 귀하의 회원 자격은 다음 지불일 이후에도 감소 계층 계획으로 계속됩니다. 언제든지 기존 계획이 끝나면 시작되는 새 멤버십을 구입해야합니다. PlayStation Plus Essential 회원은 전체 PlayStation Plus Collection 라이브러리 외에도 매월 초에 업데이트 될 수 있는 월간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대부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있는 장소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GOG.com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 비디오 게임의 큐레이터 번호가있는 인터넷 상점, 대안의 자유를 제공하는 선택적 게임 소비자 및 생생한 플레이어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