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는 팬과 수집가를위한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는 후속 시대의 디지털 수집 가능한 회사입니다. 온라인, 엔트리 기본 NESTM 및 Super NESTM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Nintendo Switch Online 멤버십으로 더 많은 것을 플레이하십시오. 우리의 점수와 매치업 페이지는 당신이 선택했을지도 모르는 날에 MLB 내에서 일어나는 각 게임의 베팅 스냅숏이다.

브레이브스 아쿠냐 주니어, 적절한 쿼드러플 타이트니스로 긁혔다 브레이브스의 우익수 로널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 된 사이트 아쿠냐 주니어가 18일(현지 시간) 애틀랜타 라인업에서 적 검증 된 사이트 절한 쿼드러플 타이트니스로 긁혔다.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디비전 시리즈, 모든 5경기 중 최고의 경기 순서. MLB는 1952년에 여성의 계약 체결을 금지했지만, 1992년에 그 금지가 해제되었다. MLB는 내셔널 풋볼 리그 이후 수익으로 두 번째로 부유한 숙련된 스포츠 리그입니다. 페랄타는 23일 브루어스가 내셔널스에 8-2로 패한 4회 어깨끈으로 퇴장했다. 스탠튼은 오리올스와의 경기에서 7회 이내에 적절한 종아리 타이트함으로 퇴장했다.

피츠버그|콜로라도 로키스의 외야수 크리스 브라이언트가 올 시즌 두 번째로 부상 기록을 세웠다. 시카고 제이크 버거가 리치 힐에서 3점 홈런을 날렸고 루카스 지올리토는 불안한 1회를 극복했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수요일 밤 레드삭스를 3-1로 꺾고 보스턴의 6연승을 마감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월요일 밤 콜로라도 로키스를 2-1로 꺾었기 때문에, KeBryan Hayes는 3안타를 기록했고 8회 요시 쓰쓰고스의 내야 싱글에서 동점골을 넣었다. 보스턴 레드삭스가 20일 밤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16-3으로 승리하며 시즌 최고점과 안타를 기록했기 때문에 트레버 스토리와 크리스티안 바스케스는 3점 홈런을 때리고 4점을 몰아쳤다.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게이머, 그룹, 점수 및 지도자를위한 완벽한 출처. 내 생각에 다이아몬드백스는 시즌 1쿼터의 멋진 놀라움이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를 포함하여 26,623 명의 관중보다 일찍 Ebbets Field에서 메인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팬들은 독점적으로 따라온 흑인 리그 그룹을 버리고 이곳에 도착한 후 다저스를보기 위해 몰려 들기 시작했습니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이저 리그 게이머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건설적이지만 결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MLB의 멀티미디어 부서는 뉴욕에 본사를 둔 MLB Advanced Media입니다. 이 부서는 MLB.com과 30 개 그룹 웹 사이트를 감독합니다. 그것의 헌장은 MLB Advanced Media가 리그에서 편집 독립성을 가지고 있지만 동일한 소유권 그룹 및 수익 공유 계획하에 있다고 명시합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전국적인 단체들이 겨루는 국제 야구 경기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한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LA 다저스를 상대로 2014년 시즌을 시작했다. 팀은 46,000 명의 좌석을 갖춘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경기장에서 서로 경기를 했습니다. 이 두 비디오 게임은 그 나라에서 열린 첫 번째 MLB 정규 시즌 경기를 대표했다.

MLB 대변인, 조시 도날드슨 중단 결정 설명 양키스 3루수가 화이트삭스 유격수 팀 앤더슨을 향한 발언으로 월요일 1경기 출전 정지를 받았다. 그의 백과사전적인 정보와 엄청난 전문지식을 넘어, 고인이 된 야구 작가는 항상 그 스포츠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었다. 코레아가 이번 비수기에 가장 근접한 10년, 275만 달러의 타이거즈 제안을 받은 후 프리미엄 연봉으로 10년 계약을 지킬 수 있을지는 솔직히 놀랍다. 하지만 코레아가 7년 또는 8년 계약을 하더라도, 그가 28세에 2023년 시즌의 거의 모든 경기를 할 것이라는 현실은 그에게 큰 유리한 점이다. 8년 계약은 코레아의 35세 시즌을 통해서만 진행될 것이고, 그가 계속해서 플레이트에서 템포를 선택한다면 더 긴 협정이 지배될 수 없다. 댄스비 스완슨은 5회 필라델피아의 극심한 수비 시퀀스에서 동점골을 터뜨렸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11일 밤 필라델피아를 8-4로 꺾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컬러 장벽을 깨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후 12개월 동안, 많은 다른 흑인 게이머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야외 조명을 낮은 범위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시 정전 제한은 야구에 또 다른 단점을 가져 왔습니다. 이 규칙은 1942년 시즌이 거의 취소되어야하는 목적으로 여행 및 야간 비디오 게임을 제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