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단점은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한 가지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마도 최악의 서비스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시청자들의 믿음을 잃기 위해서는 오직 한 가지 위험한 권고가 필요하다. 믿음과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데 지칠 것입니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현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잠을 잘 때 돈을 벌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가장 즐겁게 발견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 기술을 계획하고 중소기업에 가장 큰 영향을 줄 수있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이제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리드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엄격한 문구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사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를 넣는 것과 관련하여 금지된 특정 전략도 있습니다. 일부 제휴사 넷 마케팅 프로그램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검증 될 수 있는 것보다 먼저 콘텐츠 자료 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논의하는 방법을 제시하기까지합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필요는 없다. 나는 최대한 빨리 비슷한 제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쪽으로 방향을 틀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반대로,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확인했기 때문에, 인터뷰는 간접적인 홍보의 결과로서 강력하다. 그리고 보통, 당신은 그 제품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의 목적, 두 가지 모두를 달성할 수 없다면, 시청자들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좋겠다. 추가적으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사람들이 나중에 질문을 받게 된다면, 제품을 사용하는 즉시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현실에 대해 안심하게 만든다.

따라서 온라인 청중을 구축하고 적절한 틈새 시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휴사로 시작할 때 안정적인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6 단계 지침이 있습니다. 기술 및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스택과 함께 통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당신의 모델을 증폭시킬 수 있는 광고 대행사와 출판 동료들을 만나라. 이러한 모델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Affiliate Marketing이 서구의 동일한 모델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곳 중 하나입니다.

Web 2.zero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독립 웹 사이트 주택 소유자에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문맥 광고를 통해 인터넷 방문자 수가 감소한 게시자는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전체 판매 수량은 영국 내에서만 21억 6천만 파운드였다. 만약 당신이 돈과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 오피스타 마도 여러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잠재적 제휴사 풀을 넓힐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