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육체적 능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전략과 확률을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 능력, 기술 및 확률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 게임 클래스는 관련된 능력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스포츠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요소가 수행되는 보드 레이아웃을 형성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ooriplay.com/ 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합니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전략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는 레이아웃을 유형별로 지정하고 그 안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의 규칙이 있습니다. 롤 플레잉 게임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사업에 의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웹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전문 지식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 상당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구현합니다.

많은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운동의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 https://wooriplay.com/ 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20 년 넘게 돌아 왔으며 항상 웹 또는 휴대 전화 장치에서 최고의 무료 비디오 게임을 제공 한 게임 작가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첨단 비디오 게임을 출판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제작하는 것이었다.

영화와 책은 비 상호 작용 엔터테인먼트의 예로 인용됩니다. 창조적인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모든 스포츠는 믿을 수 없는 건축가들에 의한 유행하는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이전의 좋은 고전들에 이르기까지 손으로 고른다. 각 지도는 당신의 예술적 사고를 보여주는 놀이터다. 그룹 메소드, 화려한 플레이 및 클러치 순간을 위해 만들어진 목적.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이 단지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스포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는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스포츠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종종 엔터테인먼트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교육 장치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레지던스 비디오 게임 기술의 창안은 주로 테이블 하키와 비슷한 몇 가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게임 룸에서 인기있는 비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 작용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개인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로 인해 손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같은 전용 소비 비디오 게임에는 신체 조정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관련 원인에 적합합니다.

GeoGuessr는 도로 전망 파노라마에서 세계 어딘가에 떨어 뜨린 지리 레크리에이션이며, 당신의 임무는 단서를 검색하고 세계지도에서 당신의 위치를 추측하는 것입니다. PC 또는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조합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장치.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보다 난해한 가젯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3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이를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숫자로 혼합합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절반이었습니다. 초기 콤머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