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grave는 링크된 웹 사이트에 대한 의무가 없으며 링크가 링크된 웹 사이트의 보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성인기구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귀하는 사이트를 떠나게 되며, 귀하의 행동은 다른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의해 추가적으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고객의 편의와 정보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3.13 청구된 모든 가격과 본 사이트에 명시된 모든 비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합니다. 해당 장소의 서비스 비용은 모든 상품의 총 가치에 추가 될 수 있으며 개별 품목 비용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23 프로모션 보상을위한 토큰은 ⁇ 1이 단일 거래에 사용될 때 참여 SuperValu 매장에서 구매할 때 수여됩니다.

홍보할 상품이 있는 판매자 센터 계정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아무 계정도 보지 않는 경우, 먼저 Merchant Center와 Google Ads 계정을 연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쇼핑 캠페인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홍보하는 내용에 대한 세부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매 중심의 보고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됩니다.

온라인 구매는 쇼핑객들이 이제 완전히 다른 지역에 걸쳐 제품 데이터를 검색하고 제품 주문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소매업 내에서 주요한 방해물로 변했다. 온라인 소매 업체는 고객의 집, 직장 또는 원하는 곳으로 제품을 배송합니다. B2C 과정을 통해 고객은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모든 제품을 쉽게 선택하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배송 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는 신체 상점을 직접 방문하여 활력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매업 자나 상점은 상품을 선택하여 상거래에 제공하거나 고객에게 돈이나 기타 품목을 판매하는 사업입니다.

귀하가 이러한 조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당사로부터 이 웹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다른 경우에 정보를 얻을 권리가 없습니다. 다음 사용 조건에 따라 본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민사 및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17 대량 구매를 줄이거나 도매 기능에 대한 주문을 이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주문은 고객으로서 당신의 개인적인 용도를 위한 것이며, 주식이 지속되는 동안 정상적인 가격과 가용성에 대한 주제다. 2.35 우리는 12 개월의 연속 기간 동안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상환하지 않은 Real Rewards 계정을 폐쇄 할 수 있습니다.

키 Fob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연락해야하며 교체 키 Fob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성인기구 키팝을 제공하는 어설션 멤버에게 잃어버린 키팝을 교환하여 잘못 배치된 키팝에서 모델 새 키팝으로 잔액을 이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고객의 의무다. Musgrave는 포인트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Money Back Vouchers 및/또는 Token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1 Key Fob은 Real Rewards Program에서 협력하는 아일랜드 공화국 내의 모든 SuperValu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