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수준의 디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털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기술자의 직원은 스포츠 활동 콘텐츠로 시작하여 예술 작품, 레저, 음악 및 기타로 증가하는 다양한 디지털 수집품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 메이저리그의 거장 로저 클레멘스의 아들 코디 클레멘스가 대규모 리그 내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부착하라는 요청을 받고 있다.

영국 축구 클럽 첼 겜블시티 시가 스포츠 활동 직원에게 지불 한 최고의 가치 인 25 억 파운드 (32 억 달러)에 대한 빠른 추적 구매는 월요일 LA 다저스의 일부 소유주 인 토드 보리 (Todd Boehly)가 이끄는 컨소시엄에 의해 완료되었습니다. 앨링턴, 텍사스 | 레인저스의 심장 야수 일라이 화이트는 처음에 그가 공을 잡을 수 있다면 긍정적이지 않았다. 75세의 나이에, 그는 젊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수단을 던지도록 가르치는 앱으로 자신을 재창조했다. 양키스 3루수 도날드슨은 화이트삭스의 팀 앤더슨을 재키라고 지칭했는데, M.L.B. 도날드슨은 1경기 출전 정지를 호소했다.

야구 추종자들 사이에서는 현충일까지 순위를 확인하지 말아야 한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당신의 팀이 오늘 순위 안에 있는 장소는 시즌을 마칠 장소에 대한 확신을 주지 못하지만, 그 생각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월요일 밤 콜로라도 로키스를 2-1로 꺾었기 때문에, KeBryan Hayes는 3안타를 기록했고 8회 요시 쓰쓰고스의 내야 싱글에서 동점골을 넣었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외야수 헌터 렌프로를 오른쪽 햄스트링에 경색된 부상 기록에 올려놓고 트리플A 내슈빌의 내야수 외야수 마크 마티아스를 선발했다.

Willie Mays가 1965 년에 52 개의 홈런을 쳤을 때, 단지한 명의 참가자 만이 90 년대까지 그 점수에 도달했습니다. 야구 최초의 모든 전문 그룹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은 186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숙련 된 야구의 처음 수십 년은 리그와 일반적으로 한 그룹 또는 리그에서 다른 그룹으로 뛰어 오른 게이머 간의 경쟁으로 특징 지워졌습니다. 1920년 이전의 간격은 거주지가 거의 타격을 입지 않은 데드 볼 기간이었습니다. 미국 내 프로 야구는 1919년 월드 시리즈를 수리하려는 음모인 블랙 삭스 스캔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Mookie Betts는 원래 그가 쉬었다고 주장되었던 밤에 두 번 홈을 밟았고, LA 다저스는 화요일 저녁 9-4로 워싱턴 내셔널스를 이겼다. Joc Pederson은 홈런왕 Barry Bonds와의 경기 전 대화를 그의 직업 중 최고의 저녁으로 바꾸었다. 잭 수윈스키와 조시 반미터는 모두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10-4로 승리하는 동안 3점짜리 레지던스를 기록했다. Jeimer Candelario는 Tigers가 Twins를 4-2로 물리 치고 10 회에 2 점 홈런을 기록했다.

로스 앤젤레스 | 적어도 5 월에는 젊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LA 다저스의 양을 가지고있다.

파이어리츠는 4-0으로 앞선 8회 뒤진 뒤 9회 만에 반등해 월요일 밤 6-5로 완승을 거뒀다. 크리스 크라이더는 두 골을 넣었고 이고르 셰스터킨은 다시 한번 인터넷에서 건장했으며 뉴욕 레인저스는 월요일 저녁 2라운드 플레이오프 시리즈의 결정적인 7차전에서 허리케인을 6-2로 꺾고 캐롤라이나의 좋은 포스트시즌 경기를 홈에서 끝냈다.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거대한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분석을 받으십시오. 로저 엔젤은 <뉴요커>에서 수십 년 동안 야구 선수들이 매력적인 직업을 갖게 된 단지 어른이었다는 현실을 결코 놓치지 않았다.

지명 타자 규칙은 1989 년에 올스타 게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New York Knickerbockers는 1849년 4월 4일 파란 양모, 흰색 플란넬 셔츠 및 밀짚 모자로 제조된 바지에서 유니폼을 사용하는 최초의 야구 그룹이었습니다. 모자와 다른 유형의 헤드 기어는 처음부터 야구 유니폼의 일부였습니다. 야구 팀은 헤드 기어에 관한 공식적인 규칙이 없었기 때문에 종종 완전한 모자를 쓰거나 모자를 쓰지 않았습니다.

2020년 내셔널리그는 지명타자 규정을 1차전에 사용했다. 2021 년 메이저 리그 야구 잠금의 절반에 해당하는이 수정은 영구적으로 이루어져 두 리그 내의 원칙을 유사하게 만들었습니다. 렌던은 올 시즌 출루율 0.242에 출루율 0.335, 41개의 비디오 게임을 통해 5개의 레지던스를 기록하며 고전했다. Adobe와 MLB 간의 파트너십은 제작자와 야구 팬 모두가 Adobe Creative Cloud Express와 같은 Adobe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중인 디지털 창의적이고 커뮤니티 경험과 활성화에 참여하도록 고무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오늘부터 MLB 팬들은 새로운 큐레이팅된 Adobe Creative Cloud Express 템플릿을 입력하여 즐거운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활용하여 사이니지 게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