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연스럽게 제휴 상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품을 연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 경우에 따라, 당신은 애완 동물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직접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via를 클릭하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지막으로, 귀하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적절한 제공은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일단 인가되면, 당신은 당신이 생성하는 모든 추천을 추적하기 위해 지원, 추적, 보고, 지불을 위한 엔트리를 받을 것이고 당신의 개별적인 제휴 링크를 가질 것이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수의 방문자를 창출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제휴사들은 전형적으로 그들이 마케팅하는 특정한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전형적으로 그 시청자의 추구를 고수한다.

광고주와 출판사는 공급 내역과 홍보 기법을 결정한다.

무엇을 수행하고 있으며 도달 범위에서 변환 세부 사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개선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실시간으로 보고합니다. Impact의 최신 콘텐츠 자료, 기사 및 영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는 것으로 많이 서명하십시오. PPC와 웹 최적화는 빈번하게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동전의 양면과 같습니다. 우리는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PPC 목표를 달성하고 적절하게 변환하는 캠페인을 실행할 수있는 8 가지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하이퍼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제품을 활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매혹적인 개인에게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제품을 오피스타 시청자에게 홍보하기 전에 내부 및 외부에서 직접 실현해야합니다. 그러니 특정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실제 경험이 시청자 중 누군가와 이미 맺고 있는 관계와 결합하여 얼마나 더 강력해질 수 있는지 상상해보라.

제휴 마케팅의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높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일부 제휴 프로그램이 이미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누군가에게 추천하고 그래서 그들은 크레딧으로 $ 100를 얻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커미션을받습니다). 일부는 제휴 계정에 연결된 맞춤 쿠폰 코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커미션을 이끌어낸 독자들과 제휴 커미션을 공유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예를 들어, Jane은 내 제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하고, 커미션을 받고, Jane은 커미션의 크기에 따라 보상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