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AMI | 보스턴은 화요일 밤 동부 컨퍼런스 결승 1 차전에서 2 명의 선발 투수와 함께 Al Horford가 NBA의 웰빙과 보안 프로토콜에 들어갔고 Marcus Smart는 중간 발 염좌로 인해 경기를할 수 없었다. MIAMI | 그의 그룹은 하프타임에 8명이 줄었고, 마이애미의 에릭 스포엘스트라는 거대한 연설을 할 수 있는 라커룸으로 들어갔다. 보스턴 | 마커스 스마트 (Marcus Smart)는 셀틱스가 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부 컨퍼런스 결승전 2 차전에서 히트와의 경기에서 폭발적인 승리를 거두기를 원했던 에너지 증가를 소개했다. 이제 홈 코트의 이점으로 무장한 보스턴은 토요일 3차전 내내 TD 가든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인다. 이 곳은 새로운 웰빙 문제에 대처하고 있는 마이애미 직원을 역전시킬 가능성이 높다. 품질은 팀의 Elo 등급의 고조파 함의에 의해 결정됩니다. 중요성은 결과가 플레이 오프 예측을 얼마나 많이 바꿀 것인지를 측정합니다. 일반 숫자는 표준 및 중요도 값의 전형입니다. 플레이어 페이지는 플레이어 게임 로그, 스플릿, 우수한 통계 및 추가에 대한 기본 통계 및 하이퍼 링크를 포함합니다.

Stephen A. Smith와 Chris Russo는 Erik Spoelstra가 항상 상위 15 위 코치인지 여부에 대해 토론합니다. 리그에는 또한 북미 이외의 지역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보다 세계적인 관점을 가진 공식 영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프리카, 호주, 캐나다, 인도, 뉴질랜드 및 필리핀을 위해 지역 미디어 상점과 파트너십을 맺은 현지화된 영어 변형이 추가로 존재합니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의 동부 컨퍼런스 결승전 2차전에 대한 승산, 숙련된 선택, 평가를 참조하십시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댈러스 매버릭스의 서부 콘퍼런스 결승 2차전에 대한 승산, 전문가 선정 및 분석을 참조하십시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가 12개월간의 NBA 동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에 대한 적대감의 깊이를 이해하기 위해, 당신은 2013년 3월에 다른 어떤 경우에도 특징 없는 정규 시즌 야간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마이크 슈미츠는 조나단 지보니스가 NBA 드래프트 5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한 것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공유한다.

Bam Adebayo는 민소매 셔츠로 정보 대회를 개최한 후 Tyler Herro와 재미를 공유합니다.

가장 가치있는 선수상은 아마도 그 시즌에 가장 귀중한 것으로 여겨지는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또한 Sporting News는 프랜차이즈의 이점을 위해 최고의 직업 중 하나를 수행했다고 판결한 전체 관리자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합니다. 직원은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지만 12 명의 선수 중 11 명은 자신의 고유한 사람으로 입회했습니다. 1995년 NBA는 밴쿠버 그리즐리 스와 토론토 랩터스를 추가하여 캐나다로 확장되었습니다.

19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1980 년대 초 NBA는 또 다른 확장 프랜차이즈인 nba중계 Dallas Mavericks를 추가하여 전체를 23 개 팀으로 이끌었습니다. 나중에 래리 버드 (Larry Bird)는 3 점짜리 3 점 캡처 콘테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스턴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리그 진행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 것으로 인정 받았다. ABA는 Virginia Squires의 Julius Erving을 포함하여 70 년대에 수많은 주요 스타와 계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그룹이 학교 학부생과 계약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1970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버팔로 브레이브스는 모두 데뷔하여 리그를 17로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