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N Deportes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스페인어로 많은 MLB 비디오 게임을 방영합니다. Wapa 2는 푸에르토 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코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고 푸에르토 리코 팀과 관련된 스프링 트레이닝 비디오 게임 및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비디오 게임을 방송합니다. 지역 방송사는 스포츠가 전국 방송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면 전국 방송사보다 시장에서 그룹의 게임을 방송하는 데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비독점적인 게임에서 지역 직원이 절반을 차지하는 시장은 국영 방송사에 대한 대체 프로그래밍 피드를 얻게 될 것이다. 인터넷 비디오 서비스를 스트리밍하는 MLB는 추가로 동일한 정전 지침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Dave Dombrowskis의 심의에서 Thomsons의 직업에 이르기까지 목요일부터 금요일까지 Joe Girardis의 해고로 시작하여 승리로 끝났습니다. 우리의 컨설턴트들은 누가 스포츠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인지에 대해 토론한다.

프란시스코 린도르는 전날 밤 숙소 문에 손가락을 부딪힌 뒤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메츠에 결장했다. 홈 필드 어드밴티지는 캐나다 전역에서 가장 많은 야구 선수 중 52 명과 함께 52 주간의 경험입니다. 매주 당신은 당신이 코치하고, 의사 소통하고, 이끌어가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전시킬 수있는 대화에 몰두하여 25 시간을 보낼 수있는 가능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PHILADELPHIA | Joe Girardi는 NL MVP, 2021 년 올스타 5 명, 2 억 3 천 3 백만 달러의 급여로 Phillies 팀을 관리하여 프랜차이즈를 호화로운 세금과 내셔널 리그에서 가장 긴 플레이 오프 가뭄을 끝내기를 기대했습니다.

콜로라도는 2018년 드래프트에서 그를 22번째 일반 선발로 뽑았고,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그룹 내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많은 무기들 중 하나이다. 그러나 올레 미스 (Ole Miss) 제품의 재고는 최근 2019 년 캠페인이 끝난 이유에 대해 많은 담당자가 없었기 때문에 약간 떨어졌습니다. 파드레스는 외야수 윌 마이어스를 오른쪽 무릎 자극의 결과로 6월 1일로 소급하여 10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고 발표했다.

잭 휠러, 애런 놀라, 카일 깁슨은 각각 4.00의 남쪽에서 편안하게 평균자책점을 뽐내고 있는 반면, 레인저 수아레스와 잭 에플린은 4.00년대 중반에도 서비스 가능한 수준이었다. 전체적으로 필라델피아 로테이션은 14위, 방어율 4.02를 기록하고 있지만 6위인 3.49 FIP(수비 독립 투구)는 당연히 수비가 필라델피아 선발진을 다운시켰음을 시사한다.

2020년 시즌을 앞두고, 현재 57세인 지라르디는 경험 많은 더그아웃 리더로 필리스에 입단했는데, 이 리더는 존 미들턴 구단주가 10년 이상 지속된 플레이오프 가뭄에서 멤버쉽을 끌어낼 수 있기를 바랐다. 타일러 앤더슨은 LA 다저스가 금요일 밤 뉴욕 메츠를 6-1로 꺾었기 때문에 26이닝까지 무실점 행진을 펼치며 7승으로 내셔널리그 1차 투수가 됐다. 제리트 콜은 팀 동료 제임슨 타일런이 8회 안에 입찰에서 패한 후 7회까지 완벽하게 투구했고, 애런 심판은 그의 봅슬레이 밤에 4안타를 쳤으며, 뉴욕 양키스는 금요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13-0으로 완파했다.

전염병으로 인해 2020년 마이너 리그 시즌이 취소된 후 Rolison은 마지막 해에 14 번의 선발 등판으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는 맹장 수술을 받았고 6월과 8월 사이에 두 달을 놓쳤다. 건강할 때도 롤리슨은 앨버커키에서 정말 타자 친화적인 환경에서 출발하지만 10개의 트리플A를 통해 평균자책점 5.90을 기록하기 위해 애썼다. 그러나 Baseball America는 오프 시즌 동안 시스템에서 4 위를 차지했으며, 그는 백 엔드 스타터가 될 수 HTTP://WWW.SAFE-CHART.COM 있다고 썼다. 그러나 그는 이제 전체 시즌의 대표를 잃을 것이다. 필리스의 불펜 문제는 그들의 방어적인 미숙함까지 거슬러 올라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잘못된 감소 투구는 지난 몇 시즌 동안 필리스 야구의 불행한 특징이었다. 그들 구호 단체는 2022 년에 어느 정도 개선되어 레크리에이션에서 21 위를 차지했으며 방어율은 4.15로 최근 시즌의 최하위 쇼보다 향상되었습니다.

2022년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에 대처했으며 NBC Sports는 일요일 오후 Peacock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19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에 야구 선수들은한 시즌에 40 ~ 50 홈런을 쳤다. 이는 80 년대에도 드문 일이었다. 그 이후로이 에너지 급증의 일부는 스테로이드와 다른 성능 향상 약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결과 였음이 분명해졌습니다. 2019년 메이저리그는 2017년 월드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멤버들이 2017년과 2018년 시즌을 통해 노하우를 이용해 상대팀의 지표를 훔쳤다는 의혹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Goldschmidt는 그의 타격을 25 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확장하기 위해 홈런을 쳤고 Corey Dickerson은 두 번 깊숙이 들어갔고 St. New York | 양키스의 왼손잡이 Nestor Cortes는 Minnesota Twins 방송사 Jim Ka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