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서면 견적서를 얻었다면, 그것을 청구서와 비교하고 수리비를 지불하기 전에 어떤 질문도 해결하려고 시도하라. 당신의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당신의 공간에 있는 믿을 수 있는 수리점과 당신이 멀리해야 하는 수리점에 대한 추천을 요청하라. 대기 질은 사무실, 가정 및 외부 환경에서 일반적으로 확인되는 문제이지만 차량 내부는 어떻습니까? 오늘날, 자동차 공기 흐름 시스템은 거주하는 미생물의 주요 번식 층입니다. MiST®는 특히 공기 흐름 시스템 및 객실 내의 미생물 https://ko.wikipedia.org/wiki/메카니칼 에어척 , 곰팡이 및 곰팡이와 같은 알레르기 항원을 치료하기위한 해답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제조 또는 마네킹 차량을 진단하고 수리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딜러 학위 시설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전문가 ASE 마스터 기술자와 최첨단 노트북 진단 장비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유라시아 자동차 수리 서비스는 귀하와 긴밀한 연락을 유지하고 모든 전화가 즉시 반환되고 귀하의 승인을 받아 수리가 이루어지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OEM 또는 OE 부품을 사용하는 모든 수리에 대해 최고의 품질의 솜씨와 경쟁력있는 가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운타운 오토모티브 리페어(Downtown Automotive Repair)에서는 고도로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자동차 서비스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차를 취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쉽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노동통계국은 2020년에서 2030년 사이에 연간 69,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한다.

24) NASCAR 기술 연구소는 졸업생들이 엔트리 레벨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NASCAR 특정 선택 과목을 수강하는 졸업생은 경주 관련 산업에서 취업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선택 과목을 택한 2019 년 졸업생 중 약 20 %가 경주 관련 대안을 발견했습니다. NASCAR Tech의 2019년 일반 고용 가격은 84%였습니다. 자동차 수리점은 자동차 정비사와 기술자가 자동차를 수리하는 곳입니다.

프로그램 결과 정보 및 다른 공개에 대해서는 /disclosures로 이동하십시오. UTI의 자동차 기술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내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메카니칼 에어척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 50주 만에,7 당신은 진짜 자동차 전문가처럼 자동차를 진단하고, 유지하고, 복원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급여는 경험, 고용주, 수요 및 공간 거주의 가치와 함께 여러 구성 요소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하의 주 법무 장관 또는 지역 소비자 보호 회사와 함께 귀하의 보증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보증은 시간, 마일리지, 공제액, 보증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면허가 있는 회사 또는 환급을 받기 위해 필요한 특별 절차를 포함하여 추가로 제한될 수 있다.

진단 작업만 하고 요소나 수리를 장려하지 않는 가게들은 어떤 수리가 필수적인지에 대한 객관적인 의견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값 비싸거나 어려운 수리를 원하거나 권장 작업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두 번째 의견을 얻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신뢰할 수 있고 올바른 자동차 복원을 위해 우리의 지위를 확립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전망에 감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우리에 대해 공부하고 있다면, 펜스키의 구별을 경험하기 위해 들르십시오. 우리의 모든 자동차 공급자는 귀하의 자동차 자금을 보호하는 업계 최고의 보증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물과 금속 파일링은 자동차의 기름에 축적되어 엔진 윤활에 훨씬 덜 효율적입니다. 정기적 인 오일 조정은 엔진 자체의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이 보장 범위에 의해 제공되는 생각의 평화를 제공한다.

환불은 당신이 과다 청구된 금액이나 정확한 수리 비용으로 제한된다. 대리운전비 등 다른 비용은 포함할 수 없다. DMV에 불만을 제기한다고 해서 다른 쇼핑객 보호 기관의 도움을 구하거나 가게를 법정으로 데려가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법정 합의를 얻거나 하나가 보류 중이라면, DMV를 통한 보상은 이용할 수 없다. 과다 청구 또는 무의미하거나 품질이 좋지 않은 수리로 인해 재정적 손실을 입은 경우, 청문회를 주재하는 집행법은 상점에 보상금을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Christian Brothers 자동차 프랜차이즈 지역은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됩니다. 귀하의 지역 상점을 찾으십시오.귀하가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습니다.우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Gale 라이브러리는 전자 제품, 가이드 등 다양한 주제를 포함하는 다양한 전자 책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Gale eBooksto에 사용자 정의된 구색 및 교차 검색을 추가하여 주제와 가장 관련이 있는 기사를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워크 플로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콘텐츠 자료를 공유, 저장 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북미 이외 지역에 있는 경우 Gale International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미국이나 캐나다에 위치해 있다면, 게일 북미 사이트로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