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에 포함된 클라우드 스트리밍 수익으로 Classics Catalog 및 Game Catalog 라이브러리 내에서 고유한 PlayStation, PSP, PS2, PS3 및 PS4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PS5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여 이러한 라이브러리 내의 특정 게임은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재생할 수 없으며 액세스하려면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스트리밍은 PC만큼이나 PS4 및 PS5 콘솔에서 얻을 수 있는 PlayStation Plus Premium 수익입니다. 레크리에이션 항목화에서 스트리밍 옵션을 선택하면 잠시 기다린 후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

PlayStation Plus Extra 회원은 수백 개의 PS4 및 PS5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Game Catalog에 대한 다운로드 항목 외에도 PlayStation Plus Essential의 모든 레크리에이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365 벳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대를 설명하는 PS4 게임의 큐레이터 라이브러리를 구속하고 재생하십시오. PS5 콘솔에서만 전체 구색에 액세스하십시오. 현대 히트 곡에서부터 고전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협상이나 공제와 같은 사회적 기술에 의존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도 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비슷한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잔디 게임은 잔디밭에서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영역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전통적으로 스포츠 활동 지역에서 진행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뜰이나 마당에서 집을 사용하기 위한 잔디 365 벳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놀이 시간의 관점에서, 당신은 각 패싯 퀘스트를 수행하고 수집품을 찾음으로써 최대 20시간까지 수행될 것이다. 그리고 내가 이스탄드 게임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그것을 구입할 수 있는 곳에 있어서 운이 좋았다. 검색 조건을 조정하면 레크리에이션 제목, 게시자 및 개발자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여행 및 모션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 번째 개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전투에 해당하는 상황을보다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여러 명의 상대방을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를 치는 것과 같은 기존의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환경이나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로 카드를 사용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같은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많은 다양한 타이틀들 중에서, 우리는 이제 항상 Ev.io에 대한 우리의 마음에 미묘한 지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Ev.io를 사랑하고 그것이 우리가 항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다. Ev.io는 현재 브라우저에서 즉시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재생할 수 있는 미래형 브라우저 기반 FPS 레크리에이션이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전형적으로 어떤 가공할 반대도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에 참여하는 독특한 평범한 갑판을 가지고 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다음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회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스포츠입니다. 게임을 하는 원래의 역할 또는 그러한 것으로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게임의 최소값은 소수의 참가자와 대면하여 수행되며 관찰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