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미국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제휴 순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0 억 달러 이상에 도달하려고하고 있으며이 수치는 계속 증가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맛있어 보이는 오피스타 파이 한 조각이 필요하다는 건 너도 알잖아. 시장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제휴 마케팅의 이점은 모든 규모의 회사에 더 분명하며 조만간 더 많은 조직이 전술을 자주 사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 제휴사와 협력하여 좋은 관계를 구축하면 대부분의 경우 서비스 나 제품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광고 비주얼을 위한 홍보팀을 가지거나 광고 영역을 구입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이것을 아래 내 기록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의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면 자신을 승자로 받았습니다. 수동적인 수입을 얻기 시작하면 언제 어디서나 웹 입력이있는만큼 길게 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온라인 마케팅을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주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만들었습니다. 청중에 대한 총 매출의 결과로 회사는 귀하에게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이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단순히 노력에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게됩니다. 이 거대한 가이드에서는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 주며 시청자에게 최고의 상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관객들이 쇼핑하고, 채팅하고, 보고, 배우는 곳마다, 라쿠텐 광고는 당신의 브랜드를 되살리는 관련 광고 경험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세계적인 디지털 미디어 및 상업 자산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안전 환경에서 진정한 관계를 맺으십시오. 이러한 게시자는 여러 소매 업체의 제품 데이터를 결합하여 고객이 주로 가격, 평가 및 기능을 기반으로 여러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커미션을 얻으십시오.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가장 확립 된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생태계에서 번성하여 동급 최고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지능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좋은 일을 성취하면 시청자의 신뢰가 높아지고, 동일한 유형의 다양한 상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평가가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얼마 동안 나의 최고의 수익 공급 이었지만, 내가 가입 한 사업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내가있는 곳으로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 할 수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즉시 제휴사로 뭔가를 홍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많은 어려움이나 선행 가치없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ConvertKit의 고문으로 바뀌었다.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확실히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 대해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트위터를 통해 나에게 손을 뻗는다. 왜냐하면 트위터는 내가 빠르게 대답하는 것을 쉽게 해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데모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기초를 다루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하도록 제안해야합니다. AWeber는 엔트리 레벨 이메일 도구로서 훌륭했으며, 추가로 제휴사로 홍보하여 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섹션의 요점은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입니다.

ShareASale은 의심 할 여지없이 거의 20 년 동안 일하는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로 간주되므로 제휴 비즈니스 내에서 많은 믿음을 쌓았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무료 등록 및 많은 양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계열사에 대한 지원으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와 소매 업체가 잘 사랑합니다. 거대한 이름을 포함하여 40 개가 넘는 클래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소비자 청중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당신이 B2B 제휴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경우, 링크드 인은 당신을위한 장소입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는 훌륭한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감정가 구성품, 심지어 앞치마와 같은 다른 제품들도 많이 선택하면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가장 큰 거래는 일반적으로 건강 및 웰빙 블로거 인 경우 모델 새로운 피트니스 제품의 판매자에게 접근하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먼저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가질 때 발견됩니다. 몇몇 마케터들은 몇 가지 일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