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은 비정형 성장을 보이는 어린이들을 위한 인정된 조기 개입 프로그램의 특정 개입 방법과 관행의 사용을 구현하는 학업 응용 프로그램을 계획할 것입니다. 전형적으로 어린 아이들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에 예외적인 아이들을 포함시키는 전략을 채택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학생들은 승인된 포함 교실에서 감독된 현장 전문 지식을 54 시간 완료해야 합니다. College of the Desert는 초등부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교수진을 위한 세 가지 경로를 제공합니다. 초등학교 교사는 학사 학위와 5 년간의 트레이너 훈련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인증서 및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복지, 상담, 관광 또는 행정과 함께 수요가 많은 직업으로 이어집니다. 학생들은 실용적인 접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승무원학원 방식으로 합리적인 전문 지식을 공부함으로써 성공을 얻습니다. 에밀리 윌킨슨 (Emily Wilkinson, ⁇ 19)은 항상 젊은이들과 특별한 필요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메러디스 경험은 예리함과 개인적인 경험이 그녀가 특수 교육 트레이너로 변하도록 고무 시켰습니다. 메러디스의 교육 계획을 제쳐두고 어떤 단위와 왜 우리 강사가 지역 및 전국에서 가장 위대한 강사 중 하나인지 알아보십시오.

비판적 사고 전문성과 소프트웨어는 어린 시절의 맥락에서 의사 소통, 전통, 역사, 가치 및 존재를 검토함으로써 개발 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유아 환경에서 특정 교육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특정 연령을 원하는 아동의 발달 변화를 소개하고 8 세부터 시작하여 가구에 미치는 영향을 소개합니다. 역사적, 사회적 영향에 대한 요약, 특정한 욕구가 있는 아이들과 관련된 법적 지침, 그리고 신원 확인과 의뢰 과정을 포함한다.

장애 아동을 돕는 데있어 아동 발달 전문가 및 보조 전문가의 위치가 강조됩니다. 특정한 욕구를 가진 아이들을 완전한 포함 환경에 포함시키기 위한 전략이 강조된다.

각 프로그램은 학위를 마치고 자신의 교실을 준비하면서 실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교사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주요 과정의 여름 시간 변경이 있으며 여름 시즌의 과정에서 전공 변경에 대해 생각하는 대학생들과 거의 만날 것입니다. Lauren Sanborn ()에게 연락하여 트레이너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 추가로 배우는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Urban Coh 승무원학원 ort는 학생들에게 교실 및 전문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Urban Education Cohort의 4 명의 학생들은 2 월의 전국 전문 개발 학교 협회 회의에서 예비 교사를위한 드문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Norma Olvera와 공동 작업자는 히스패닉 및 흑인 영양 교육자의 수를 늘리고 유색 인종 아동 간의 건강 불균형을 처리하기 위해 유급 인턴십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50만 달러의 교부금을 받았습니다. College의 온라인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2022 년 기록으로 전국에서 14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가와 지역 사람들이 요구하는 건전한 교육 철학으로 중등 대학 학자를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Georgia College의 John H. Lounsbury College of Education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학부 및 대학원 학위를 제공합니다. 교육 및 대학 지도자는 대학이 대학, 지구 및 기타 시설 및 기업과 유지하는 의미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소중한 기회와 혜택을 얻습니다. COE는 교육자 준비위원회, 조지아 전문 표준위원회 및 남부 대학 및 학교 연합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Patton College는 Sara Stasko를 May s Alum of the Month로 선정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작 후, 대학생은 강사 인증서를 얻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되어야한다.

또한 국내외 대학원에 입학하여 건설 회사, 당국 및 공공 기관에서 엔지니어 및 교육 전문가로 일할 수 있습니다. Bank Street은 교육자와 학계 지도자 및 전문가 주도의 숙련 된 개선 대안을위한 석사 수준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세계 교육 환경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통합, 서비스 학습 연구 해외 전문 지식에 대학생을 삽입하여.

이 부서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전문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대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 교육의 현재 발전에 대한 장기적인 홍보를 증가시키는 특별한 전문 분야에 대한 초등 교육 정보의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특별한 욕구와 그 가족을 가진 젊은 젊은이들과 함께 일하기 위한 계획과 개입 전문지식을 개발하도록 설계되었다.

독신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