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의 모든 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람들이 목표에 도달하고 거기서 시작하기를 원하는 거대한 것을 간단히 식별하십시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겠다는 꿈은 그저 어리석은 환상이 아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이 상징할 수 있는 제품의 종류에 대한 많은 개념을 가져야 한다.

판촉보다 먼저 상품을 검토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상품 종류, 수수료, 결제 수단 등을 비교한다.

첫째, 관심있는 제휴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를 발견하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 지불 방법 및 커미션의 종류와 함께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허용되는 경우, Etsy는 그들이 구매하는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보는 사람들의 눈에 사람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더 많이 찾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끌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기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깊 http://sns-pro.net 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욕구와 고통의 지점을 감지할 수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휴 수입의 대부분은 시청자의 거의 모든 사람이 필요로하고 추가로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링거”핵심 상품에서 나옵니다. 제휴 계약에 의해 허용 된다고 가정하면 (때로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음) 독자에게 독점적 인 보너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이 자료는 사람들이 제휴 제품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상품의 수량을 검토하려는 경우, 하나의 옵션은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콘텐츠는 단지 리뷰 및 제휴 제공입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 거래에 발을 담그고 있다면, 이 첫 번째 가능성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제휴사는 웹 로그 게시 및 / 또는 전자 메일 마케팅 노력 및 초대 독자를 통해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여 추가 정보를 찾기 위해 클릭합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으로 수동적인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이 제출서는 당신의 가이드가 될 것이다.

시청자가이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아야합니다.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실제로 다시 보유하게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필요로하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할 때 일부 제휴 소득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추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