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0 년대 후반에 협회 축구를 즐기는 대학은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문서화 된 축구 경기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열린 응용 게임이었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게임 내의 개인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규칙을 고안했습니다.

1845년, 럭비의 첫 번째 규칙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mtpolice365.com 럭비 학교 학생들에 의해 쓰여졌다. 그러나 럭비의 다양한 지침은 1871년 럭비 풋볼 유니온의 뮤즈까지 존재했습니다. 스포츠 활동 역사상 최고 연봉자인 패트릭 마호메스의 제작

하지만 11월에서 12월까지의 쇼피스를 앞두고 추종자들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 스포츠 메일은 8개의 경기장과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을 살펴본다. Burnley는 금요일 밤 Huddersfield를 방문하여 EFL 챔피언십에서 삶으로 돌아 왔고, 강등된 Watford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노리치를 주최하여 개막 주말에 카디프로 향했다. 새로 승격된 선덜랜드는 일요일 오후에 코번트리를 주최할 것이고 미들즈브러는 토요일 티타임에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온과 TV로 중계된 다른 경기에서 맞붙게 된다. 겨울 월드컵은 7월 29일 금요일 첫 경기와 함께 5월 6일 비디오 게임의 최종 라운드와 함께 예년보다 빨리 챔피언쉽이 시작되는 것을 볼 것이다.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애슐리의 변호사인 RPC는 지난해 9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리그 원 회원권을 사기 위해 5천만 파운드를 책정했다. 전 리버풀과 웨스트햄의 스트라이커 앤디 캐롤은 벨기에 클럽 브루게스로의 이적을 놓고 협의 중이다. 33세의 이 선수는 멕시코에서 신혼여행을 마치고 벨기에로 날아갔다.

Bossaball은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inflatables 및 trampolines에 실행.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 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 내에서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스포츠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축구의 전문적인 세계는 당신의 자신의 축구 이야기를 만들고 당신의 욕망을 거주하기 위해 모든 관리 에너지와 도구로 당신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까다롭게 모델링되고 재창조되었습니다.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규칙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하키 스포츠 밴디는 부분적으로 협회 축구 규칙에 기반한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원주민이하는 전통적, 고대 또는 선사 시대의 볼 게임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누이트 사람들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나중에 Aqsaqtuk라고 불리는 얼음 위에서 하는 이누이트 스포츠에 대한 설명이 있다.

각 경기는 두 팀이 서로 평행한 흔적을 남기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서로의 스태프 라인을 통해 공을 걷어차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먼저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610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의 식민지였던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이라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하는 게임을 녹음했습니다. Pasuckuakoh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행해지는 현대 축구 협회와 비슷한 레크리에이션으로 17 세기 초반에보고되었습니다.

로마 공 비디오 게임은 이미 공기가 가득 찬 공, 어리 석음을 알고있었습니다. 미국 축구의 첫 번째 게임은 1869년 11월 6일 두 대학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수행된 스포츠로 널리 인용됩니다 https://www.mtpolice365.com . 그러나 이 경기는 대부분 당시의 협회 축구 지침에 근거한 지침에 따라 진행되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위 아래 타원에서 일어났습니다. 중세부터 다양한 규칙으로 민속 축구가 행해졌지만, 공공 학부에서 겨울 게임으로 채택되면서 게임이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럭비 풋볼을 닮은 운영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정의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