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kyros는 FIFA에 의해 초기 유형의 축구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축구 그룹을 담당하고 멋진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진정한 감독이되는 데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Football Manager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얼리즘의 살아있는 호흡 스포츠 세계이며 다른 축구 비디오 게임이 전적으로 열망할 수 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니다. 이 코드는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경기 중 무기 사용을 금지하는 제휴 축구와 달리 손으로 공을 잡고 팀원에게 던질 수 있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수많은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1858년 7월 31 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suremans.net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 경기에 이어 멜버른에서 조직된 축구는 빠르게 인정을 받았다.

게리 네빌은 킬리안 음바페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의 뒤를 이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모든 리그에서 가장 최근에 완료된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규칙이 있습니다.

살아 숨쉬는 축구계에 발을 들여놓아라. 회원 자격의 운명이 당신의 경영 천재에 달려 있는 곳이다. Full Time FULL-TIME은 온라인으로 축구 리그를 처리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축구 스포츠의 기원에 대한 역사적인 과거는 축구를 참조하십시오.

20 세기까지, 스포츠는 여분의 럭비 유형 게임으로 진화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응용 스포츠가 주요 문서화 된 축구 경기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게임 참가자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표팀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매사추세츠 주 밀턴 창립자 중 한 명으로 럭비 축구에 기반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레크리에이션에 방법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들은 1921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풋볼 리그 경기장에서 뛰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는 70년대에만 금지되었다. 여자 축구선수들은 여전히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 비슷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 라인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둘 다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들도 같은 일을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은 매사추세츠 https://www.suremans.net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많이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동안 크리켓 경기자를 적합하게 유지하는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멤버십을 요구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군사 훈련 열차로 시작되었다고합니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경기에 대한 가장 초기의 지침 코드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축구는 협회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며,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팀이 팔과 팔을 제외한 신체의 일부를 활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에 공을 조종하려고 시도하는 스포츠입니다. 골키퍼 만이 공을 처리할 수 있으며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에어리어 전체에서만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