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는 곧 많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겜블시티 가입방법 은 광고 전략의 중심적인 측면으로 변하고 있는데, 주로 다른 방법으로는 제공할 수 없는 당신의 돈에 대한 높은 뱅 때문이다. 제품 겜블시티 가입방법 혁신과 효과적인 관리 기술의 열쇠를 갖는 것은 높은 ROI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적절한 광고를 얻을해야합니다. 실제 전환이 있을 때만 자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손실의 위협은 거의 없다. 괜찮은 가격대의 기업에 좋다. 15년간의 깊고 강한 관계와 미래 지향적인 전통적인 동료들로 이루어진 혼합된 공동체에 접근하라.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수료 구조를 인센티브로 제공하는 것은 대부분 마지막 클릭 이후의 효율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한 달에 총 판매액이 2 천 5 백만 호주 달러에 이르며 호주 제휴 네트워크 내의 여러 수직에 걸쳐 광범위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순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랫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대개, 나는 사람들이 이슈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파는 데 시간과 힘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나는 인터넷 사이트도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입을 올리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장기적으로는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시청자가 다른 사람이 아닌 링크를 통과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두 개 이상의 확률을 사람들에게 주어라.

그 관계가 없다면, 중요한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훨씬 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단계에서는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일을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당신은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접근법을 취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합니다. 간접 승진은 일을 진행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념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경우 (그리고 반드시해야합니다!). 그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웹 로그에 다시 와서 의견으로 항목을 떠나게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제비가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고, 또한 당신은 하나의 상점 주위에 모여 거대한 군중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관계가 있는 다른 상품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