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든 기사에서 연구, 과학 참조 및 통계를 포함한 주요 출처를 하이퍼 링크하고 기사 뒷면의 리소스 섹션에 추가로 나열합니다. 우리의 편집 정책을 읽음으로써 우리의 콘텐츠 자료가 정확하고 최신임을 보장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2014년 연구에 따르면 WtHR이 0.52 이상이면 관상 동맥 심장 합병증을 일으킬 위험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허리둘레를 고려한 측정은 개인의 건강 위험에 대한 적절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몸통의 중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남셔츠룸 심을 가로 질러 수집되는 지방이 내장, 신장 및 간에 해로울 수 있다는 최종 결과입니다. 이 방정식은 1832년 벨기에인 Adolphe Quetelet에 의해 인간 구조의 일반적인 비율을 정의하는 방법으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동물이나 식물의 신체 구조와 물질 물질, 살아 있거나 죽은 물질. 우리는 인구를 소수로 만드는 기사들을 장려한다.

Open Science 이니셔티브와 일관되게, 우리는 발견이 통계적으로 중요한지 여부보다는 강력한 이론적 근거와 과학적 설계에 기반한 기사를 주로 게시합니다. 화학적으로 인간의 체격은 주로 물과 유기 화합물, 즉 지질, 단백질, 탄수화물 및 핵산으로 구성됩니다.

해부된 여성 신체의 왁스 작업은 해부학이 중립적인 사회 활동이 아니라는 의미를 더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해부학자의 칼은 사회 질서에 대한 하나의 추가적인 확인일 뿐이었다. 하지만 이 매혹적이고 골치 아픈 전시회에서 당신이 보는 모든 곳에서 지킬 박사가 하이드 씨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만성 스트레스는 과식이나 충분한 소비, 알코올이나 약물 남용, 사회적 철수에 해당하는 행동에 대한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후 체중 및 체지방 점유율과 관련된 보험 정책을 개정했습니다. 뇌종양, 유방암, 대장암, 선천성 심장병, 심장 부정맥. 때로는 신체 이미지 나 자부심 문제가 혼자서 처리해야 할 극단적 인 양입니다. 건강 문제, 우울증 또는 외상은 당신이 자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면역체계를 자극하는데, 이것은 즉각적인 상황에 플러스가 될 수 있다.

이 자극은 감염을 피하고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트레스 호르몬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국제 침략자에 대한 신체의 반응을 축소시킵니다. 만성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사람들은 다른 감염들처럼 독감이나 일반적인 감기와 같은 바이러스성 질병에 걸리기 쉽다.

근육 섬유가 수축성으로 알려진 운동을 단축하 강남셔츠룸 고 공급할 수 있는 능력. 대사는 체격에서 일어나는 모든 화학 반응을 특징으로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신진 대사의한 단계는 복잡한 물질이 더 쉽게 구성되는 블록으로 손상되고 힘이 방출되는 이화 작용입니다. 10년 후, The Body is Not Apology는 우리 내부에 억압 시스템이 어디에 있는지 조사하는 작업을 계속한다.

우리는 소냐의 급진적인 자기애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우리 자신의 내부와 외부에 있는 신체 기반의 위계질서를 확인하고 해체하여 가능성과 정의의 새로운 세계를 건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