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하이퍼링크가 순수하고 남에게 팔리지 않는 경우에만 하이퍼링크를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뉴스레터를 가질 수 있다면, 특별한 선물,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당신의 링크를 공유하라.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GreenGeeks는 판매 당 $ 100만큼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 위해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고, 6 개 이상을 위해 $ 100를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가들은 30일에 100달러를 벌고, 또 어떤 기업가들은 1년에 6자리를 번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에 대해 조직에서 정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지침을 따라야 한다.

경쟁자는 동일한 권장 사항을 준수해야하므로 그룹과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플랫폼과 비교하여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들기 전에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몇 가지 도전을 살펴보자.

하지만 그 회사들이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지는 몰라도, 재무 계획은 내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확실히 말하는 것은 내 가장 큰 호기심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나는 때때로 금전 계획 회사들로부터 수십 달러에 내 시청자들 앞에 서라는 제안을 받는다.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는 없지만, 그들의 제품이 시청자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나는 제휴 웹 마케팅이 모든 사람들이 승자가 될 수있는 합법적 인 수단으로 성취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신뢰가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이미지, 비디오 또는 텍스트 콘텐츠를 제출할 수있는 모든 플랫폼은 제휴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발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여기에 나열된 4 가지 간단한 단계는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로 약속하면 쪼그리고 앉은 순서 내에서 집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이 인기있는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회사,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변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훌륭합니다. 참조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반복 수입의 20 %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이것은 각 제품을 시청자에게 개별적으로 참조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당신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수용하는 매우 집중된 시청자를 통해 직접 액세스하고 영향을 미치는 제휴사를 통해 마케팅 노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활동은 동료들에 의해 수행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첨부된 비용의 일부를 부담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가지고 다니는 판매에서 계열사에게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우에 따라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의 수수료와 15 일간의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거의 두 배의 현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사람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제휴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에뮬레이트하려는 내용입니다. 나중에 이 클래스의 대부분을 가리고 해당 페이지에 대한 방문자를 구성하면 다 총판 른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장 큰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라. 사무실이나 공유 네트워크에 있을 수 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었거나 감염된 가젯을 찾기 위해 네트워크 전체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계열사는 12개월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A/B 테스트 결과를 비교하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하십시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한 물류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mart는 거의 배송을 원하지 않고 코스를 배달하는 것을 통제할 것이다. 즉, 잘 어울리는 것과 묶는 것 또는 판매 카운터에 관해서는 소홀히합니다.

당신은 쉽게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작게 또는 큰 값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금융 기관을 깨고 사업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 내 제휴 마케팅 지출만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시작하기 전에 먼저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완전히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범 사례 및 팁을 연구하고 싶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