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버랜더는 8이닝 동안 2안타 공을 던졌고 제이슨 카스트로는 9회 안에 2점 홈런을 날렸고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메츠를 2-0으로 이겼다. 시카고 컵스의 신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안전놀이터 외야수 스즈키 세이야가 왼쪽 약지를 삐고 약 5주가 부족해 부상자 명단에서 활성화됐다. 트레버 스토리는 솔로 홈런을 날렸고 커터 크로포드는 5/3이닝 동안 2안타를 맞았고 보스턴 레드삭스는 7월 4일 탬파베이 레이스를 4-0으로 꺾고 8연승을 달렸다. 조나단 슈프는 월요일 저녁 두 번째 스포츠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5-3으로 이기기 위해 6 안타를 뽑아 내며 클리블랜드를 향한 낮의 더블헤더를 휩쓸었다. 루이스 아레즈는 미네소타 4 점 10 이닝에서 타이 브레이크 타점을 포함 해 3 안타를 쳤고 트윈스는 시카고 화이트 삭스를 6-3으로 제압했다. MLB Sunday Leadoff가 당신에게 무신경한 방송을 가져다 줄 때, 캔자스 시티의 3루수 에마뉘엘 리베라가 타릭 스쿠발을 왼쪽 피사체 깊숙이 데려가서 2점 홈런을 치는 것을 들어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야구에서 최고의 직원을 호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뉴욕 양키스가 방문했을 때 오래된 친구 또는 두 명을 만날 수 있습니다. 후안 소토는 23일(현지시간) 마이애미 말린스를 향해 워싱턴 내셔널스 레크리에이션을 떠난 뒤 왼쪽 종아리의 MRI 검사에서 아무런 손상도 보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스캇 미첼은 19세의 왼손잡이가 싱글A 더니든과 함께 첫 프로 시즌에 출전했다고 썼다. 찰리 몬토요 감독은 토론토의 정체된 범죄를 촉발시키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시도했다. 이제 전면적인 일터가 개입할 때라고 스티브 필립스는 쓰고 있다.

요르단 알바레스는 9회 2사 만루에서 홈을 밟았고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24일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7-6으로 꺾고 7연승을 달렸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새로 영입한 왼손 투수 앤서니 반다를 활성화시키고 왼손 투수 맷 게이지를 트리플A 버팔로로 급파했다고 24일(현지시간) 구단 관계자가 밝혔다. Bryan Hayes, Gord Miller, Frank Corrado는 전 MLB 투수와 NBCS California Baseball 분석가인 Dallas Braden과 합류하여 Blue Jays의 전반기에 대해 토론하고 왜 실망으로 간주하는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스티븐 보그트 (Stephen Vogt)는 홈런과 희생 플라이를 치며 여름철에 막 도착한 후 엄청난 효율성을 발휘했으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Oakland Athletics)는 월요일 저녁 토론토 블루 제이스를 5-1로 제압했다. 이제 그의 14 번째 시즌에 Price는 Rays가 2007 드래프트의 첫 번째 총 선택으로 선정된 이후 훌륭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볼라노스는 마이너리그 재임 기간 내내 더블A(10.6%)와 트리플A(13.4%)에서 모두 견딜 수 없는 볼넷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얄즈는 5월 말까지 팬그래프에서 에릭 롱겐하겐과 테스 타루스킨에 의해 캔자스 시티의 유망주들 중 26위에 오른 우익수를 붙잡게 되어 의심할 여지 없이 기쁘다. 그는 당분간 다시 오마하로 가서 평소처럼 튼튼한 땅볼 성향을 유지하면서 지휘력을 다듬는 작업을 계속할 것이다. Angels는 GameHouston에서 Strikeouts를위한 MLB 기록을 세웠다. Angels는 일요일에 공을 던지기 위해 애를 썼다.

MLB Network Radio에 합류하기 전에 Xavier Scruggs는 19 번째 구형의 St. Louis Cardinals에 의해 드래프트되었습니다. 그는 메이저 리그에서 3 년을 포함하여 전문적으로 12 년을 뛰었으며 한국, 멕시코, 도미니카 공화국, 콜롬비아에서 국제적으로 활약했습니다. 현재 그는 MLB.com의 팟 캐스트를 주최하고 MLB Network Radio에서 매주 보입니다. MLB 그룹의 DEI 마케팅 컨설턴트이자 ESPN 해설자입니다.

마이너리그 내 50개 미만의 비디오 게임에서, 백스톱은 가치 안전놀이터 있는 플레이 이상의 것으로 증명되고 있다.

75세의 나이에, 그는 젊은 선수들에게 올바른 투구를 가르치는 앱으로 자신을 재창조했다. 전통과 미신으로 가득 찬 스포츠에서 많은 선수들은 필드를 차지하기 전에 많은 양의 향수 또는 여성 향수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9년이라는 긴 세월이 흐른 후, 마크 아펠, 아니오. 2013년 드래프트에서 총 1번의 결정으로 마침내 메이저리그에 데뷔했다. 마이크 클리빙거는 6이닝 동안 1안타 공을 던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4-0으로 제압했다. 로열스는 이번 년 동안 이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 그의 전성기에는 아주 훌륭한 참가자가 한 명 있다.

팀들은 투구를 중심으로, 특히 불펜을 중심으로, 베이스패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인공 표면은 볼이 더 빨리 움직이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하므로 구석과 센터 내야수 사이의 구멍에서 바닥 볼을 치는 것이 더 간단 해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선발 투수가 6 x 7 이닝을 던지고 스포츠를 직원들에게 더 가까이 돌리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이 곳은 수년 동안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1965년 윌리 메이스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