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이 모델 인지도를위한 것이라면 Instagram Story보기 수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홍보한다면, 클릭당 비용은 표준적인 성공 지표다. 다양한 추종자와 좋아요와 같은 허영심 지표는 추적하기 쉽지만 실제 가치를 보여주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참여, 클릭 스루 및 전환 비용과 같은 것에 집중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훌륭한 소셜 미디어 계획은 직원 내부의 역할과 책임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당신의 보고 생도를 설명해야 한다.

이러한 주제들은 당신이 더 지속적이고 이치에 맞는 내용물 기술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다. 이 수준에서,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청자 및 모델 식별에 기초하여 주로 무엇을 게시해야하는지에 대해 꽤 좋은 생각을해야합니다. 허영심 지표를 고려하기보다는 목표물과 즉시 일치하는 데이터를 파고들어라. 그렇기 때문에 많은 제조업체들이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사용하는데, 이 대시보드는 누가 당신을 따르는지, 그리고 그들이 모든 채널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방식에 대한 요약을 제공한다.

개인이 제품 및 고객 경험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놀라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기를 원하는 제조업체들에게 필수적이다. 듣지 않고 쉽게 해프닝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것은 불신과 비판의 지름길이다.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는 더욱 그렇다. 게다가, 모든 좋은 총 판매 개인들이 알고 있듯이, “부정적인” 논평과 심지어 불만스러운 전망도 적절히 처리될 때 멋진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감독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이미 상록수 콘텐츠 제작, 기술 지원 및 디자인에 대해 답변 할 수있는 1 인 밴드입니까? Buzzsumo는 귀하의 콘텐츠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으며 누가 단어를 전파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분석 장치입니다.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는 활력을 유지하고 우리 필사자를 위해 소셜 미디어에 더 쉽게 참여하게하여로드를 더 간단하게 만들고 더 높은 영향을 줄 수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입소문의 시설은 또한 “긍정적 인”구매자 경험과 의견을 위해 간다.

실제로 Google이 하이퍼 링크를 단축하고 캠페인 성능을 관찰하기 위해 Google 캠페인 URL 빌더에 구축 한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몇 가지 깔끔한 자동화 개념을 찾고 있다면, 당신을 시작하기 위해 Zapier 그룹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기 위해 Zapier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추천 목록을 가지고 있다.

Zapier는 자동화를 장려하고 IFTTT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는 또 다른 소프트웨어입니다. IFTTT는 배우기가 더 간단하고 가벼운 자동화에 적합하지만 Zapier는 자동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http://channelcan.com 올리려는 회사를위한 훌륭한 소프트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