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 캠페인을 쉽게 계획하고 함께 일할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선택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웹 사이트 또는 셀룰러 앱을 보유한 블로거,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가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휴 광고는 교육 및 인증에 대한 무역 표준이 부족합니다. 제휴광고는 대학에서는 일반적으로 가르치지 않으며, 소수의 대학 강사들만이 인터넷 기업가들과 협력하여 광고를 전공하는 대학생들에게 그 주제를 소개한다.

스팸은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 또는 구문에 대해 고품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Google과 같은 유기적 검색 엔진에 가장 중요한 위협입니다.

물리적인 제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사이트 을 사용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자. 동영상 설명에 제휴사 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설명의 전반부에 포함되므로 사람들이 더 보기또는 더 읽기를 클릭하여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제휴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받는 수수료 비율. 아마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지난 10 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을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피곤한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블로깅은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광고는 사람들이 인터넷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ShareASale의 정보에 따라 평균 수수료가 1,460달러인 고가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사지 무기, 실내외 운동기구 및 액세서리와 같은 피트니스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총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이 사이트는 파트너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서 판매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사이트와 구별되고 분리되어 있습니다. 선택된 잠재 고객에게 추가 타겟팅된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쉬운 동작 호출로 인해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제휴 제품 범주의 높은 3 트래픽 소스에는 웹 최적화 (69 %), 소셜 네트워크 (67 %) 및 블로깅 (64 %)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메일 마케팅이 설문 조사에서 4 위 (41 %)에 불과하다는 사실은 주목할 만하다. Statist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제휴 웹 마케팅 지출은 2022 년까지 82 억 달러로 10년 전보다 3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2017년 광고주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13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아윈 보고서에 추정됐다. 이러한 수치는 지속적인 상향 개발과 함께 제휴 기업가들이 2020년대 이후에도 계속해서 번창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다른 단계로 확장 할 수 있다면 자체 제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지역에 더 많은 트래픽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귀하의 모든 거래, 동료 및 커미션을 통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프로그램 및 기타 디지털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웹에서 돈을 벌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차이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이 달성 가능하고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이 많은 잠재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Hotmart와 유사한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은 제휴 하이퍼 링크라고하는 단일 링크를 통해 판매를 추적합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볼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빨리 돈을받습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놀라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자신의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Bluehosts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의 어느 곳에서나 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 동안 작가 Chris Guillebeau는 Empire Building Kit라고하는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이슈들 중에서, 그것은 1년 동안 하루에 이메일을 특집으로 다루었고, 그 기간 내내 당신이 사업을 건설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아마도 놀랍게도, 응답자의 48.9%가 정액제 펀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인정했고, 총 판매액의 비율로 지불한 42.4%는 정액제 펀드를 사용했다고 응답했다. 제품 단계 비용과 계층화된 인센티브는 상당히 빈도가 낮다. 블로거로서 나는 그것을 인정해서는 안되지만, 블로깅은 더 이 오피사이트 상 스타일이 아니다. Semrush에 따르면, 2020 년에는 미국에 3170만 명의 블로거가 있었으며 2014 년에서 2020년 사이에 1,000만 명이 증가했습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비록 당신이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지 스크린 플로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비록 내가 기쁘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