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이 섹션은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참여하는 제조업체에게 62 %의 추가 충성도를 보입니다. 이러한 기술 원주민은 제조업체와의 의사 소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업은 가장 영향력있는 고객의 눈을 사로 잡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구현해야합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수단으로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중소기업에게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차이점을 살펴보고 이러한 광고 전술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높게 인식합니다. 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 좋아요 구매 로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 모든 메소드를 내려 놓으면 벽난로에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이를 뽑는 것과 같고 마감일을 맞힌 것에 감사할 뿐이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Buzzsumo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비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90 %, X 세대의 70 %, 베이비 붐 세대의 인스타 좋아요 구매 48 %는 활발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모델에 대한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고객의 71 %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브랜드를 옹호하는 것이 더 확실합니다. 그리고이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가되는 것은 기업가, 마케팅 담당자 및 블로거가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한다면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모델과 연결되고, 당신의 공급자와 당신의 사명을 의식하고, 당신의 상품을 인식하는 결과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추가 참여 콘텐츠를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인식하기 위해, 연결된 구매 여정과 행동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이러한 조정의 대부분은 엄격하게 비즈니스 관계가 아닌 다른 관계에 적절하게 적용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인격을 더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절되었다고 느끼는 얼굴 없는 회사가 되는 것을 멈추게 한다.

앞서 인정한 바와 같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올바른 사람들이 콘텐츠를 볼 수있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시간에 많은 플랫폼에 동일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통합도 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Facebook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대한 교차 게시를위한 새로운 선택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콘텐츠 자료를 양방향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공유 설정에서 스왑을 뒤집으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매우 빠르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오피니언 리더가 게시하는 소셜 미디어는 일상적인 사람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전달 또는 게시물 호감도를 통해).

그의 전자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깊은 단계에서 당신의 추종자들과 고객들과 연결되는 것만큼 이것을 잘 하는 방법을 다룬다. 대회 콘텐츠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 현재 잠재 고객 및 프로모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영상을 상품과 함께 공유하도록 권장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콘텐츠를 공유할 플랫폼을 식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Hootsuite는 콘텐츠를 찾고, 스케줄링하고, 관리하고,보고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모든 채널의 게시물을 한 번에 미리 예약하고 완전한 콘텐츠 자료 분석을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모델 의식을 자극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InVideo는 콘텐츠를 훌륭한 비디오로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 기반 비디오 제작 플랫폼입니다. TapInfluence의 실시간 대시 보드는 게시물을 예약하고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초대하여 과제를 공동 작업하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의 분석은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업계 요구 사항의 효율성으로 평가하여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Instagram,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 및 블로그에서 영향력있는 사람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필터는 영향력있는 사람의 위치, 언어, 메트릭 및 소셜 미디어에서의 행동에 따라 기록을 좁히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사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고려해야 할 가장 유용한 이유 목록을 만들었다. 이제 각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의 기본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중소기업에 유용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출하자마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개인들이 낯선 사람들뿐만 아니라 추종자들과 관심을 끄는 대화를 시작하고 이웃을 건설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