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프로필에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총 매출에 대한 기능도 있습니다. 즉, 제품을 홍보하고 각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채택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의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동료가 눈에 띄기를 원하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판매 효율을 높이거나 제휴 패키지를 단독으로 사용하여 추가 수입을 얻는 방법입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그 대가로 모든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받는 사람입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제휴 수익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내 도구 페이지는 내가 가장 가치 있는 웹 오피가이드 페이지다. 대신 게시물의 시작, 가운데 및 마침에 가까운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가 성장하고 청중을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기업들은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과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두고 있는 신뢰를 보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 대안들이 서서히 유입되기 시작할 것이다. YouTube가 세계에서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들어오는 트래픽을 많이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상품의 종류, 수수료 및 수수료 전략을 비교합니다. 제휴 패키지를 더 이해하려면 예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이것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주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등록하고 당신의 합격 여부를 기다리세요.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쿠키라는 작은 파일이 사용자의 랩톱에 저장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제품을 구입한다.

상인은 그들이 당신에 의해 언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당사는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실시간으로 관찰하며 제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판매 및 통계를 고려하거나 제휴사 및 광고주 시장을 둘러보십시오. 당신의 모든 노력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제휴 수수료의 달콤한 “차칭”으로 당신에게 다시 지불된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다면 CDNow에 요청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직접 연결되어 CDNow 거주 웹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직접 연결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계열사의 개인 마케팅 노력으로 소개된 각 방문자 또는 구매자에 대해 비즈니스가 여러 동료에게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입니다. 그녀가 이것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것을 창조했는지에 대한 정확한 수치는 없지만, 그녀는 현재 4,900 명 이상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게시물에 많은 참여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모든 직책이 후원되거나 제휴 마케팅을 지향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종종 그녀의 계정으로 브랜드를 홍보한다.

돈에 쪼들리는 기업가가 천천히 가고 싶다면 계열사로 바꾸는 것이 꿈이다.

어떤 기술을 선택하든 공유하는 제품이 청중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늘진 관행을 피하십시오. 시청자에게 관심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하십시오.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는 제한이 있지만 웹 로그 또는 뉴스 레터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고객의 통증을 이해하고 자세한 내용 및 관련 상품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