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주의 공립 세속 교수위원회는 또한 중등 학교와 대학 기관으로 논의합니다. 그러나 대학 기관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교육위원회마다 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원어민화상영어 릅니다. Collegiate Institute는 Lakehead District School Board 및 Toronto District School Board의 중등 학교의 주요 이름이지만 온타리오 주 대부분의 교육위원회는 고등학교와 함께 대학 연구소를 사용하고 중고등 학교는 시설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Melbourne Grammar School, Cranbrook School, Sydney 및 The Kings School, Parramatta는 학부로 간주됩니다.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을 보장하는 특정 학교 지도자를 준비하고 그 가정은 기업 및 훈련에 동등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 원어민화상영어 니다. 커리큘럼 및 강사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상황을 만드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조사, 구성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정보, 능력 및 처분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호주의 사례는 Royal Australian College of General Practitioners입니다. 뉴질랜드에서 대학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13 세에서 17 세 사이의 중등 학교를 지칭하며 대학은 특히 사립 또는 통합 학부의 이름의 일부로 보입니다. 대학은 북섬에서 가장 규칙적으로 보이는 반면, 과도한 대학은 남섬에서 더욱 널리 퍼져 있습니다. 베이징 대학의 Yuanpei College와 같이 학부 과정이 교양 과목 모델을 따르지 않는 대학의 교양 과목 부문. 이 프로그램은 세계화 된 세계의 다양한 학문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영어 강사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Education-Colleges에서 우리는 광범위한 학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교사, 근로자, 학생 및 노인의 기술과 에너지를 모으고 전달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추진합니다.

수십 명의 UH College of Education 회원들은 샌디에고에서 열리는 2022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Association 컨벤션에서 트레이너 준비, STEM 교육, 전염병 중 공부 등에 대한 분석을 공유할 것입니다. Roosevelt는 또한 교사 및 사회 정서 학습 및 학교 기후 인증 프로그램을 위한 여름 레지던트를 통해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하지 않고도 가치있는 인증서 및 보증을 얻을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교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수많은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2022년 오클라호마 교육 축하 행사는 오클라호마와 과거의 학자와 교육자의 삶에 변화를주는 훌륭한 일을 하는 교육 대학의 교수진과 직원을 인정합니다.

우리의 인증서 및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건강 관리, 상담, 관광 또는 행정을 포함한 수요가 많은 직업으로 이어집니다. 학생들은 실용적인 방법으로 감각적 인 능력을 배우는 방법으로 성공을 이룹니다. Mizzou Ed는 광범위한 강조 영역에서 학사 석사, 전문가 및 박사 과정을 제공하는 포괄적 인 학교 교육 학부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에는 500 명의 강력한 교수진 네트워크가 있어 학생 교사가 원하는 경험과 노출을 얻을 수 있도록하고 대학 지도자가 우리의 생각과 따르기에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무자 및 지도자를위한 세계 최고의 교육 및 연구 및 주거 – 경력의 모든 단계에서 학자를위한 주력 전문 개선.

그들 중 일부는 NEASC와 같은 EU 또는 미국의 더 큰 교육 기관 또는 인증 기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콜레 지오 (Kollegio)는 아테네 대학 (Athens College)과 같은 개인 비 고등 학부를 지칭 할 수도 있습니다. 기간 학교는 공식적으로 연합 학교 또는 부속 학교라고 불리는 대학의 계열 설립으로 공식적으로 활동하는 별개의 단체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대학, 학교 또는 기술 연구소에서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더 큰 교육 및 훈련에는 종종 활용된 요소만큼 중요한 이론 및 요약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별하면, 직업 대학과 전문 대학에서 이루어지는 직업 고등 교육 및 코칭은 대개 개념이 거의없는 합리적인 목적에 집중합니다. 1997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는 처음에는 모든 고등 교육을 1997년 스키마 모델에서 집합 적으로 분류했습니다. 2011 년에는 2011 년 버전의 건설을 개선하고 확장했습니다.

차베스는 “불평등을 줄이는 데 있어 적절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인식”이라고 말했다. 저는 Patton College of Education의 임시 학장 인 Sara Helfrich입니다. 교육 및 인적 서비스 분야를 혁신, 우수성 및 포괄 성으로 영원히 앞서 나가는 리더를 구성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시카고 퍼블릭 슈에서 조교, 부교수 및 전임 대체자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