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광고 노력을 지원하는 도구를 찾고, 그것을 알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새로운 장비를 장비에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현대적이고 광택있는 것이 나타났기 때문에 오래된 장비를 버리지 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십시오. 단순한 예쁜 얼굴 이상으로, Bitly는 클릭 수를 추적하고, 웹 사이트 추천을보고,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클릭 수를 가진 지리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온라인 광고 도구입니다. 실제로 Google이 링크를 단축하고 캠페인 효율성을 추적하기 위해 Google 캠페인 URL 빌더에 구축 한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주간 보고서까지 받아서 광고 실적도 높잖아. 즉, 긴 형식의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사회적 홍보 및 게시물 스케줄링의 독창적 인 측면을 처리하므로 할 일 목록에 훨씬 적은 요소가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당신이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그룹으로 분류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사가 패셔너블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귀사의 타겟 고객을 패셔너블한 운동복을 즐겨 입는 밀레니얼 세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마지막으로, 경쟁자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면 광고가 눈에 띄고 브랜드 고유의 것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반대 YouTube 채널 이외에 당신을 설정하는 한 가지를 원한다.

당신은 일주일에 하나의 비디오의 최소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그래서 시청자는 그들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비디오를 예상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일반적으로 현재 TV 광고를 단순히 가져 오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소셜 마케팅 전문화의이 네 번째 과정에서 – 콘텐츠, 광고 및 소셜 IMC – 당신은 마케터가 성공적으로 현재 미디어 파노라마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시청자의 참여 콘텐츠를 늘리는 것이 효율적인 소셜 광고에 필수적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전문가 패널은 유료 / 소유 / 수입 미디어 수수께끼를 풀고 플랫폼 별 메시징을 사용하여 시장 점유율을 개발하는 내장 Who / What / Where 전략과 교환합니다. 또한 Facebook 및 다양한 소셜 웹 사이트에서 광고에 대한 비밀과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려면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가장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광고 기술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기술이 있든 없든, 아래에 나열된 것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전략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주요 성능 측정 기준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참여에 재정적 가치를 부여할 수도 있다.

Earned Media Value는 광고에서 지불했을 때 자연스러운 사회 참여와 도달 범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