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캠페인을 찾을 때까지 무한한 다양한 캠페인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Tapfiliate는 모든 규모의 회사가 동료를 모집하고 효율성을 모니터링하며 총 매출을 높이기 위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전체 제휴 마케팅 답변입니다. 모델 앰배서더, 영향력있는 사람 및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에서 전자 상거래 성장을 쉽게 유도하십시오.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마케팅 패키지를 쉽게 살펴보고 관찰하십시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평가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OutdoorGearLab과 같은 헌신적 인 리뷰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좋은 전략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마케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할 것이라고 느끼는 경우에 당신의 충고에 따라 더욱 아늑해질 것이다. 환상적인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공유할 특별한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게 당신과 계약을 맺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더 많은 게시물을 올리면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좋아하는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그러니 최소한 몇 가지 주제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상황이 강력해질 때 누르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Ahrefs 지식에 따라 이 텍스트에 대한 예상 월별 검색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얼마나 많은 다른 웹 사이트가 이 콘텐츠 자료에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반적인 규칙으로, 더 많은 웹사이트가 당신에게 연결될수록, 당신은 구글에서 상위에 랭크된다. 제휴 마케팅은 종종 추천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각 마케팅 유형은 세 번째 이벤트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판매를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제휴 광고는 때때로 회원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개인화 된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장단점에 대한 Bluehost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고객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료를 추천하기 위해 추가로 돈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30 일당 ⁇ 300 달러를 지불하기 위해 도달해야하 오피가이드 는 최소 총 판매 목표가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애드웨어에 무관심하거나지지하는 상인은 동료들에 의해 노출되어 소매 업체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제휴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계열사는 이러한 가맹점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소매 업체 및 계열사가 서서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확실한 애드웨어 게시자를 금지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Twitch와 YouTube와 같은 플랫폼에서 명성을 얻고 플랫폼에서 구매를 시작했습니다. 세계의 80 p.c 브랜드에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 할 때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12개월에 평균 53,000달러를 번다. 그것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10만 달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