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 많은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 나오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스포츠에는 특정 도구와 전용 즐기기 필드가 필요하므로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그룹이 참여하게됩니다. 도시 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일반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롤 듀오 모두 자체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행운 구성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하는 최고의 전략적 움직임 중 하나를 해결해야 합니다.

브리트니 오브라이언은 1m 스프링보드 종목에서 은메달을 향해 가고 있다.

개최국인 잉글랜드는 금메달로 메달 보드의 구멍을 신속하게 닫아 47 일에 자리를 잡았고, 3 일만 남았습니다. 그러나 하루 동안의 가뭄이 그 날이 호주에 완전히 실망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다. Invictus Games는 스포츠의 힘을 사용하여 복원을 장려하고 재활을 돕고 부상 당하고 부상 당하고 아픈 군인과 숙녀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존중을 창출합니다. 그러나 역사뿐만 아니라 다른 정의들은 오락과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금전적 성취를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Rummy 카드 게임 제품군의 변형으로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합니다.이 타일은 앵글로 아메리칸 플레이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다른 레크리에이션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는 여가 또는 재미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교육 도구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보수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작업과 예술과는 완전히 다른데, 이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입니다.

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레이아웃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조각을 옮기는 것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구조를 친절하게하고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많은 양의 큐브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큐브 게임으로는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가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Liars 큐브와 Poker 큐브는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Craps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 활동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Charades는 이러한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관련과 같은 의사 소통 유형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생성했습니다. 장르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게임 쇼로 구성됩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관중들이 단순히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 매춘부들을 즐겁게 할 수도 있다.

이웃은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팀과 일치할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상대방과 맞서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유지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의무, 득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짐을 싸서 충분한 가정 휴가를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이 12 개월 동안, 당신은 당신과 함께 제공 할 게임을 결정하는 큰 딜레마에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우리는 당신의 여행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비디오 게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게임은 보편적인 인간 전문 롤 듀오 지식의 일부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알려진 게임 중 일부입니다. 공을 홀에 넣으려면 퍼트가 세 개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