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집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Miniclip은 전 세계 수백만 게이머를위한 최고의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상승하는 그룹을 연결하는 더 높은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역동적 인 창조자 그룹에 가입하여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달성해야하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짐을 싸서 충분한 가정 휴가를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이 12 개월 동안, 당신은 당신과 함께 전달할 비디오 게임을 결정하는 큰 딜레마에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우리는 당신의 여행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게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카시엘 루소 (Cassiel Rousseau)는 남자 10m 플랫폼에서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훌륭하게 뛰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lolavatar.lol 들었고, 아침 예선에서의 최종 진출과 함께 큰 https://lolavatar.lol 요소를 득점하고 경쟁을 막기위한 탁월한 노력으로 그것을 향상시켰다.

인디언 페어는 게임 4 이후에 레벨 업을 하여 최종 레크리에이션을 잃었습니다. 인도의 베테랑 데스크 테니스 선수인 샤라트 카말은 영연방 게임 2022에서 열린 남자 단식 준결승전에서 영국의 폴 드링크홀에 맞서 4-2로 승리했다. 승리로 인해 Sharaths는 결승에서 봉인되었고 은메달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베스 무니는 금메달 경기에서 호주를 위해 반세기를 득점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남자 4x4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보츠와나와 케냐는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땄다. Manu와 Yadav는 National Inter-State Meet 2022에서 금메달과 은메달리스트였습니다.

페리는 페리 파크와 주요 육상 경기장인 알렉산더 스타디움이 위치한 버밍엄의 페리 바 지역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황소는 버밍엄의 상징으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발사시 기본 대중에게 긍정적으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공식 엠블럼은 2019년 7월 27일 영연방 사회 축제 기간 동안 100주년 광장에서 공개되었다. 이 엠블럼은 또한 커먼 웰스 스포츠로 브랜드화된 CGF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도시와 소셜 미디어의 지역 주민들로부터 건설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일부는 런던에서 개최된 2012 하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로고와 비교했습니다. 버밍엄 2022는 웨스트 미들랜드 지역을 가로 질러 펼쳐지는 15 개 장소에서 일어날 것이며, 그 중 7 개는 육상 경기장 및 마라톤 루트와 함께 버밍엄 대도시 내에 위치할 것입니다.

또한 버밍엄 주변의 편의 시설 부족을 이유로 사진 촬영이 게임에서 제외 될 가능성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슈팅은 1974년 크라이스트처치 이후 각 커먼웰스 게임에 포함되었다. 2018년 1월, 비디오 게임 프로그램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CGF David Grevemberg의 당시 CEO에 의해 확인되었다. 이 릴레이는 2021년 10월 7일 런던의 버킹엄 궁전에서 시작되었으며, 72개 영연방 국가와 영토를 경유하여 294일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지휘봉 안에 메시지를 넣은 뒤 영국 패럴림픽 선수와 사이클 선수 카데나 콕스에게 선물했다. 개막식에서 배턴은 공식적으로 게임을 열기 위해 퀸즈 메시지를 배우는 웨일즈 왕자인 찰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인도 남자 트리플 도약 선수 Eldhose Paul과 Abdulla Aboobacker는 Commonwealth Games 2022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Paul은 17.03m의 최고의 바운스로 1 위를 차지했으며 Aboobacker는 17.02m의 최고의 도약으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호주의 주장 메그 래닝은 토스를 받고 먼저 타격하기로 결정했다. 인도와 호주는 금메달 경기에서 변함없는 XI를 하고 있다.